NO.1: 맨유 영입
NO.2: 맨유 영입 리스트
NO.3: 맨유 영입 실패
NO.4: 맨유 영입 명단
NO.5: 맨유 영입 디시
NO.6: 맨유 영입 후보
NO.7: 맨유 영입선수
NO.8: 맨유 영입 링크
NO.9: 맨유 영입 루머
NO.10: 맨유 영입 리스트 디시
▲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노스찰스턴의 보잉 공장
7월 미국의 생산자물가지수(PPI) 상승률이 전문가 예상치를 밑돌며 둔화했습니다.
미 노동부는 7월 미국의 생산자물가가 전월 대비 0.1% 상승했다고 13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
전월 대비 상승률이 6월(0.2%)보다 둔화한 데다 다우존스가 집계한 전문가 전망치(0.2%)도 밑돌았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2.2% 상승했습니다.
최종수요 재화 가격이 전월 대비 0.6% 상승한 반면 좀처럼 떨어지지 않던 최종수요 서비스 가격이 전월 대비 0.2% 하락하며 재화 가격 상승을 상쇄했습니다.
최종수요 서비스 가격이 하락한 것은 지난해 12월(-0.1%) 이후 처음이며,맨유 영입하락 폭은 지난해 3월(-0.2%) 이후 가장 컸습니다.
에너지와 식품 등을 제외한 근원 생산자물가지수는 전월 대비 0.3% 상승해 0.2% 상승을 예상한 전문가 전망을 웃돌았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3.3% 상승했습니다.
미국의 생산자물가는 지난 5월 전월 대비 보합에 머무는 데 이어 6월 들어서도 상승률이 전월 대비 0.
2%에 머물러 시장의 인플레이션 둔화세 지속 기대를 키운 바 있습니다.
도매물가로도 불리는 생산자물가는 일정 시차를 두고 최종 소비재 가격에 반영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물가의 선행지표로 받아들여집니다.
(사진=AP,맨유 영입연합뉴스)
맨유 영입 실패
:매월 10일, 20일, 30일에 만 13~34세 고객을 대상의 0 day도 당첨 인원을 늘렸다.
맨유 영입,자산 규모가 3천억달러에 이르는 아랍에미리트 국부펀드 무바달라는 한국에서 에너지와 정보통신기술(ICT), 항공우주, 케이(K)-문화 등의 분야에 중점을 두고 투자 기회를 물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