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니온베를린
NO.2: 우니온 베를린 경기
NO.3: 우니온 베를린 대 도르트문트 타임라인
NO.4: 우니온 베를린 대 도르트문트
NO.5: 우니온 베를린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NO.6: 우니온 베를린 대 호펜하임 라인업
NO.7: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NO.8: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순위
NO.9: 우니온 베를린 대 레버쿠젠 라인업
NO.10: 우니온 베를린 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라인업
LG유플러스는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고객의 사이버 금융 범죄에 대한 피해 보상을 제공하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보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과 함께 제공하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는 피싱,유니온베를린해킹,유니온베를린스미싱,유니온베를린파밍 등 금융 범죄에 따른 고객 피해 발생 시 1인당 최대 300만원을 보상한다.1회 신청 시 4개월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금융 범죄에 대한 고객의 불안 해소 및 민생 안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동통신사를 대표해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보험 판매 또는 중개 방식을 떠나 장기고객 혜택 차원으로 무상 제공한다.대상은 2023년 11월 30일 기준 이용기간이 2년(730일) 이상인 개인 가입자다.
이용자는 LG유플러스 공식 고객센터 앱 '당신의U+'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신청 후 다음 날부터 4개월간 이용 가능하며,유니온베를린기간 만료 시 12월 31일까지 재신청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상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많은 사례들을 검토하고 LG유플러스가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발굴해 장기고객의 로열티 제고를 위해 차별적인 가치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