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하는꿈
NO.2: 가족이 도박하는꿈
NO.3: 아빠가 도박하는꿈
NO.4: 엄마가 도박하는꿈
지난해 지적사항 안 고치고 내부갈등 민원 폭주…과태료·수사의뢰 강경조치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가 깜깜이 사업 추진으로 '지옥주택조합' 등 오명을 뒤집어쓰고 비판받는 일부 부실 지역주택조합을 대상으로 한 달간 집중 점검에 나선다.
서울시는 지역주택조합(지주택)의 투명한 사업 추진을 돕고 조합원 피해를 막기 위해 10일부터 한 달간 지역주택조합 7곳에 대한 이행 실태 점검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대상은 시가 지난해 대대적으로 진행한 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에서 지적된 사항을 아직도 시정하지 않았거나 내부 갈등으로 민원이 다수 발생한 조합,도박하는꿈사업 기간 대비 토지 확보율이 현저히 떨어지는 조합 등이다.
시는 ▲ 조합 모집 광고·홍보 ▲ 용역 계약 체결 ▲ 조합원 자격·조합 규약 ▲ 업무 대행 자격·업무 범위 ▲ 자금관리 방법 ▲ 실적보고서 작성 ▲ 정보 공개 ▲ 자금 운용 계획·집행 실적 등을 놓고 적정성을 종합적으로 점검·조사할 계획이다.조사 기간은 기존 5일에서 7일로 늘리고 전문 인력도 보강한다.
지주택 점검 결과 배임이나 횡령 의심 사례가 적발되면 수사 의뢰 등 강력한 조치로 대응하고,도박하는꿈같은 내용으로 2회 이상 적발된 경우 주택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과태료 즉시 부과 또는 수사 의뢰,도박하는꿈고발 등 엄중한 행정조치에 나선다.
시는 조합원을 비롯해 시민 누구나 조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비사업 정보몽땅(cleanup.seoul.go.kr)에 게시하는 한편,도박하는꿈조합별 세부 지적 사항은 조합 가입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조합이 운영 중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그동안 지역주택조합은 깜깜이 사업 추진으로 비판받아 왔지만,도박하는꿈앞으로는 건실한 정비사업으로 신뢰받을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라며 "투명한 조합 운영과 조합원 피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실태점검과 감독에 계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빠가 도박하는꿈
:몸매를 오래 유지하려면 다이어트 전 장기간 계획을 세우는 게 도움된다.
도박하는꿈,지역 토박이들은 삼겹살을 연탄불 위 석쇠에 얹어 왕소금을 뿌려 구워 먹거나 간장 소스로 버무려 구워 먹는 것이 청주에서 시작됐거나 유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