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회 도시락

로또1074당첨번호 - ID=2024-12-18%2Fxbzzfm.html

로또1074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이번 장마로 많은 비가 내린 전북 지역은 시간이 지나면서 집계되는 피해 규모가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동아리 MT에 참가한 대학생이 폭우 속에 실종돼 수색작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김민성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점 같은 불빛 하나가 어둠이 깔린 길가를 서성입니다.

폭우 속에 실종된 대학생이 휴대전화를 들고 돌아다니는 거로 추정되는 모습입니다.

나타난 지 10초 만에 종적을 감춘 불빛.

수색의 실마리가 될 학생의 휴대전화는 3시간쯤 지나 익산시 금마사거리 근처에서 전원이 꺼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학생이 들고 있던 우산은 실종장소 주변 도랑에서,로또1074당첨번호운동화 한쪽은 그로부터 약 300m 떨어진 수풀에서 발견됐습니다.

실종된 학생이 마지막으로 영상에 포착된 장소입니다.학생은 새벽에 담배를 사러 가겠다고 외출한 뒤 그대로 사라졌습니다.

실종 학생은 동아리 MT에 참석해 근처 펜션에 묵고 있었습니다.

실종 당시 익산에는 시간당 60~80mm의 폭우가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경찰과 소방은 인력과 수색견,드론을 펜션 주변과 만경강 일대에 투입했습니다.

[박용성 / 전북 익산소방서 현장대응단장 : 현재 실종 추정 지점을 중심으로 도보 수색을 집중 진행하고 있고요,로또1074당첨번호그 외 익산천을 중심으로 해서 수중수색과 드론 수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가 그치면서 폭우 피해도 추가로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농경지와 비닐하우스가 물에 잠겼고,소와 닭,오리 등 가축이 집단 폐사했습니다.

집 한 채가 지붕이 내려앉아 반파되고,로또1074당첨번호상가와 주택도 침수됐습니다.

[전현순 / 전북 완주군 운주면 : 와봤는데 들어올 수가 없었어요.물이 너무 차서.와도 손을 댈 수 없는 상태였죠.쓸 수 있는 건 하나도 없어요.싹 뺐어요,침수된 상태라서.지금 쓸 수 없는 상태라서.]

전북 지역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55곳이 침수되거나 전기가 끊겼습니다.

학교 4곳이 수업 불가 상태가 돼 휴업했습니다.

[지혜란 / 전북 운주초등학교 교장 : 저희는 수업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수,로또1074당첨번호목,로또1074당첨번호금 3일 휴업하고 최대한 빠르게 복구해서 2층에 있는 교실은 침수가 안 됐기 때문에….]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는 응급 복구가 신속히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또 강우로 지반이 약해져 있는 만큼 산사태 우려 지역과 급경사지 시설 점검을 더욱 강화하라고 강조했습니다.

YTN 김민성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1074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1074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재명 "차점자 우승 안 돼"…입장 낸 김부겸 "심히 염려"<앵커>민주당이 정봉주 전 의원의 공천을 취소한 서울 강북을 후보를 당원 투표로 다시 뽑기로 했습니다.

로또1074당첨번호,검사 탄핵 사건에 헌재가 판단을 내린 것은 이번이 헌정사상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