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qoo10 룰렛
대선 여론조작 사건을 수사하는 검찰이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윤석열 대통령이 대장동 사업 브로커에게 커피를 타주고,qoo10 룰렛봐주기 수사를 했다는 허위 인터뷰를 한 혐의입니다.
김도형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대선을 사흘 앞둔 2022년 3월 6일,qoo10 룰렛인터넷 매체 뉴스타파는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이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씨와 1년 여 전 했던 인터뷰를 보도합니다.
2011년 부산저축은행 사건을 수사하던 당시 윤석열 대검 중수부 검사가 대장동 사업 대출 브로커 조 모 씨에게 커피를 대접했고,qoo10 룰렛수사를 무마해줬다는 내용입니다.
서울중앙지검은 오늘 김씨와 신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허위 인터뷰로 윤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고,qoo10 룰렛인터뷰 대가로 김씨가 신씨에게 1억 5천만원을 준 혐의 등입니다.
신학림 (지난해 9월)
"이 책이 왜 1억5천이나 가냐?이 책의 가치를 그 이하로 전혀 생각하지 않고 김만배가 흔쾌히 가치를 받아들인 겁니다."
검찰은 이들이 대장동 의혹의 주체를 이재명 민주당 대표에서 윤 대통령으로 돌려 대선 결과에 영향을 주려 한 걸로 보고 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범행이 매우 중대하고 수사 과정에서 피의자들의 지속적인 증거 인멸 행위가 확인됐다"고 했습니다.
검찰은 신병을 확보한 뒤 두 사람간 돈거래 성격과 김씨가 설립을 제안한 100억원 규모 언론재단도 허위 인터뷰 대가인지 확인할 방침입니다.
TV조선 김도형입니다.
qoo10 룰렛
:임 대표는 "서울이나 수도권 초등학생들에게 충청권 중학교 진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다"고 예상했다.
qoo10 룰렛,당초 분양예정 물량은 총 3만9,593가구였는데, 실제 분양이 이뤄진 단지는 총 1만7807가구(45%)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