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팟

야구 fm - ID=2024-12-18%2Fxtjmzk.html

NO.1: 야구 fm

NO.2: 야구 fm 게임

NO.3: 야구 fmkorea

NO.4: fmkorea 야구 게임

NO.5: fm같은 야구

[창원=뉴시스]에스엠지 연세병원이 지난 8일 오후 공식 누리집에 올린 사과문 전문.2024.07.10.(사진=경남도민일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에스엠지 연세병원이 지난 8일 오후 공식 누리집에 올린 사과문 전문.2024.07.10.(사진=경남도민일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 창원의 한 종합병원에서 의료진이 머리를 크게 다쳐 응급실을 찾을 예정이던 환자를 가리켜 '뚝배기'라는 표현을 한 사실이 알려져 해당 병원이 사과문을 올리는 일이 발생했다.

10일 경남도민일보에 따르면 자전거를 타다가 머리 부상을 입은 환자 부모가 지난 7일 오후 10시10분께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에스엠지 연세병원에 응급환자 신청을 했다.

그러나 대기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린다고 안내를 받자 아들을 이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다.

이 과정에서 응급실 의료진들은 병원을 찾은 다른 환자와 보호자들이 있는데도 큰소리로 환자를 지칭해‘뚝배기’라고 불렀다.

'머리머리 뚝 뚝배기','뚝배기 어디 갔냐',야구 fm'뚝배기 안 온대?'라는 표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환자가 다른 병원으로 옮겨간 사실이 알려지자 '다른 병원 간 거 같더라'라 조롱하는 듯이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환자 부모는 당시 의료진들이 주고받은 대화를 직접 듣지 못했으나 같은 날 병원을 찾은 다른 환자 가족이 관련 이야기를 인터넷 카페에 올리면서 외부에 관련 사실이 드러났다.

글쓴이는 해당 글에서 "소곤소곤 이야기한 게 아니라 큰소리로 환자들이랑 보호자들이 다 들리는 수준으로 이야기했다”며 “자기들끼리 키득키득거리고 사적인 이야기를 크게 대화하는 게 듣기 거북했다”고 밝혔다.

[창원=뉴시스]에스엠지 연세병원.2024.07.10.(사진=에스엠지 연세병원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에스엠지 연세병원.2024.07.10.(사진=에스엠지 연세병원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러면서 “응급실은 말 그대로 응급상황이고 다 심각한 상황인데 큰소리로 사담 나눠 받고 장난치고 '뚝배기'라는 단어를 남발하면서 쓰는 게 정상인지 모르겠다”며 “치료받은 남편이랑 저는 둘 다 기분 나쁘게 나왔고,이런 병원에서 다시는 치료 받고 싶지 않다”고 적었다.

이러한 게시글이 퍼지자 의료진이 주고받은 대화가 자녀 부모 귀에도 들어갔다.

논란이 확산하자 병원 측은 지난 8일 오후 2시 공식 누리집에 사과문을 올리고 환자 부모에게 사과했다.

처음에는 사과문을 누리집에 주요 공지 사항으로 걸었으나 10일 현재 이를 내린 것으로 파악됐다.

박재균 의료법인 합포의료재단 이사장은 사과문에서 “본원에서 응급실 직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환자와 보호자,야구 fm그리고 지금까지 병원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께 깊은 사과와 송구스러운 마음을 표한다”며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주신 분들께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야구 fmkorea

:서울 동작갑의 김병기 의원, 경기 동두천양주연천갑의 정성호 의원, 전북 전주갑의 김윤덕 의원이 단수 공천을 받았다.

야구 fm,저축은행중앙회는 "전반적으로 건전성이 악화하고 있으나 대손충당금 적립률과 손실흡수능력을 감안하면 충분히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