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두하일 대 알나스르 라인업
NO.2: 알두하일 대 알나스르
NO.3: 알두하일 대 알나스르 통계
NO.4: 알두하일 대 알나스르 순위
NO.5: 알두하일 대 알나스르 선수 평가
웨이팅 필수 맛집 500여개 상품 준비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인기 간편식을 한자리에 모은 '성공보장 간편식 공략집'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사미헌·리틀넥·모터시티·연남 SAAP 등 웨이팅 필수 맛집부터 하림·풀무원·오뚜기·프레시지 등 장바구니 단골 브랜드까지 총 500여개 상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도 마련했다.
다가오는 여름에 더 찾게 되는 쫄면·비빔국수·막국수를 큐레이션해 추천한다.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정호영셰프의 우동카덴'의 붓카케 냉우동은 탱글한 면으로 인기가 높다.'최현석의 쵸이닷' 씨푸드 콜드 카펠리니 파스타는 먹물 생면에 큼직한 새우,오징어,알두하일 대 알나스르관자가 들어 있다.
여름밤 홈술족을 겨냥해 '컬리포차'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비법 양념을 입힌 컬리온리 상품 '마님닭발' 국물닭발&오돌뼈는 한 번에 두 가지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 '미트클레버' 대구막창,알두하일 대 알나스르'압구정포차' 닭 오도독 연골구이,'더플랜' 왕의 안주 모듬 꼬치 세트 등 대표 안주거리도 컬리온리로 만나볼 수 있다.
고물가를 이겨낼 수 있는 만원 가성비 한끼,컬리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먹킷리스트 상품들도 추천한다.
'모현상회'의 벌교 꼬막장을 비롯해 '한반' 살얼음동동 김치말이국수,'랏츠 오브 러브(LOTS OF LOVE)' 입맛듬뿍 불낙볶음밥이 대표적이다.
한편,컬리는 줄 서서 사먹는 오프라인 베이커리 맛집들을 소개하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