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레타 문자
NO.2: 크레타 상형 문자
[연합뉴스 자료사진]
(세종=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세종시는 첨단산업 육성을 위해 정부에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신청했다고 1일 밝혔다.
기회발전특구는 세제 지원,규제 완화,크레타 문자정주 여건 개선 등 종합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정부가 지정하는 공간이다.
수도권에서 특구로 이전하거나 이곳에서 창업하는 기업은 5년간 법인세 100%를 감면받고 추가로 2년간 법인세 50%만 내면 되는 등 높은 수준의 세제 지원 혜택을 받는다.
또 특구 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0%까지 민영주택을 특별공급한다.
시는 기술혁신지구(727㎢),크레타 문자스마트서비스 실증지구(371㎢),크레타 문자첨단소재·부품 사업화지구(2천893㎢) 등 모두 4천91㎢ 규모 부지에 첨단산업을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특구로 지정되면 기업 이전 및 창업을 통해 3조7천억원의 투자유치와 함께 신규 일자리 6만개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세종시 관계자는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되면 기업 유치 등을 통해 자족경제도시로 가는 발판을 굳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구 지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크레타 상형 문자
:이 오래된 서점이 예약한 책을 배달해 주겠다고 호기롭게 나선 것처럼요.
크레타 문자, 김 비대위원장 등은 전날 오전 경찰에 출석하며 "전공의 후배들의 자발적 사직은 어느 누구의 선동이나 사주로 이루어진 일이 아니다"라며 "젊은 의료인으로서 우리나라 의료의 백년지대계를 그르치는 엄청난 실정에 대해 양심에 의지하고 전문가적 지식을 바탕으로 항거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