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요코하마fc
NO.2: 요코하마fc 축구
NO.3: 요코하마fc 유니폼
NO.4: 요코하마fc 감독
서울시는 오늘(2일) 이 같은 수질검사 결과를 담은‘2023 아리수 품질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사 결과,요코하마fc아리수에서는 납과 비소,요코하마fc카드뮴 등 9개 항목과 페놀·벤젠 등 유해 물질 17종이 모두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물이 혼탁한 정도를 나타내는 탁도와 소독 부산물 등 주요 수질 관리 지표 항목도 기준치 이내로 나타났습니다.
이 밖에 아리수 내에 리터당 평균 39.6㎎의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돼 있고,요코하마fc생물화학적 산소요구량도‘좋음’등급을 받았다고 서울시는 전했습니다.
전체 검사 결과는 서울 아리수 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영희 서울 아리수 본부장은 “시민들이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아리수를 마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서울시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요코하마fc채널 추가
▷ 네이버,요코하마fc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요코하마fc 감독
:박원석 새로운미래 책임위원은 이날 라디오에서 “(이준석 대표가) 공식·비공식 회의 자리에 앉을 때마다 배 전 부대표를 거론하면서 마치 이 사람을 제거해야 통합이 되는 것처럼 얘기했다.
요코하마fc,천공은 “(과거에는) 거기 손댈 수 있는 만큼의 기술도 없었고 척도도 안 됐고, 지금은 그런 척도가 다 일어나”라며 “대한민국 밑에는 아주 보물 덩어리로 대한민국은 이 한반도는, 인류에서 최고 보물이 여기 다 있는 것”이라며 “이때까지는 성장한 것이고 기술도 기본 성장을 했는데 이 기술 가지고 앞으로 첨단으로 갈 때는 대한민국이 세계 1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