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기간평균환율

예원예대

NO.1: 예원예대

NO.2: 예원예대 입학처

NO.3: 예원예대 실기날짜

NO.4: 예원예대 만화게임영상학과

NO.5: 예원예대 수준

NO.6: 예원예대 경쟁률

NO.7: 예원예대 이러닝

NO.8: 예원예대 애니과

NO.9: 예원예대 입시요강

NO.10: 예원예대 합격작

[앵커]
극우세력 확산을 막겠다는 승부수로 실시된 프랑스 조기총선 1차 투표는 오히려 극우의 부상을 재확인했습니다.

극우파 국민연합이 제1당을 차지할 것이 유력한 가운데,예원예대좌파와 우파는 극우의 집권을 막기 위해 2차 투표에서 단일화에 나설 전망입니다.

김도원 기자입니다.

[기자]
프랑스 총선 1차 투표는 예상대로 극우 국민연합이 압승했습니다.

577개 지역구 중 절반을 넘는 297곳에서 1위를 차지했고,예원예대그 중 40곳은 과반 득표로 당선을 확정지었습니다.

[마린 르펜 / 극우 '국민연합' 지도자 : 오늘 1차 투표에서 이미 수십 명이 당선됐습니다.수백만 프랑스인에게 커다란 희망을 주는 소식입니다.]

좌파연합 신민중전선은 32명의 당선자를 냈고,예원예대범여권 앙상블 당선자는 4명에 그쳤습니다.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은 496개 지역구에서는 오는 일요일 득표율 상위 2명 또는 3명끼리 2차 투표를 실시합니다.

국민연합은 여세를 몰아 2차 투표에서 단독 과반을 확보한다는 목표입니다.

[조르당 바르델라 / 극우 '국민연합' 대표 : 일요일 2차 투표에서 우리가 단독 과반을 확보한다면 저는 모든 사람의 목소리를 경청하는,예원예대모든 프랑스인을 위한 총리가 되겠습니다.]

전통적으로 프랑스 정치권은 2차 투표에서 극단주의 후보 당선을 막기 위해 연대해 왔습니다.

이른바 '공화국 연대'입니다.

[마린 통들리에 / 녹색당 대표 : 우리의 강령을 토대로 새로운 공화국 연대를 결성합시다!기후위기 부정론자,예원예대혐오주의자에 맞섭시다!]

하지만 정치 지도자들의 말이 유권자들에게 잘 먹히지 않고,예원예대후보들이 중앙당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경우도 있어 '공화국 연대'도 예전 같지 않습니다.

2차 투표 결과 국민연합이 정말로 단독 과반을 확보한다면 2차 대전 이후 처음으로 프랑스에서 극우 정당의 집권을 보게 됩니다.

'공화국 연대'가 성공해 국민연합이 단독 과반 확보에 실패할 경우 어느 정당이 총리를 낼지는 정치 세력 간 협상에 달려있습니다.

협상이 결렬돼 의회가 마비되더라도 프랑스 헌법에 따라 앞으로 1년간은 의회를 해산할 수 없습니다.

YTN 김도원입니다.

영상편집 : 한경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예원예대 합격작

:경기 부진에 베이비부머 세대가 대거 은퇴 연령에 들어서면서 퇴직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예원예대,[AP][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4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프라이머리(예비선거)에서 연방 상원의원 선거에 나설 민주당 후보에 앤디 김(41) 연방 하원의원이 선출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