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아이콘

가르시아 - ID=2024-12-18%2Fyvntng.html

NO.1: 가르시아

NO.2: 가르시아의 찬가

NO.3: 가르시아의 찬가 맞춤형 선물

NO.4: 가르시아의 찬가 대체품

NO.5: 가르시아의 찬가 누군가의 메아리

NO.6: 가르시아 화상 근황

NO.7: 가르시아 마르케스

NO.8: 가르시아 복싱

NO.9: 가르시아 레알

NO.10: 가르시아의 찬가 식은죽먹기

"누군가 선릉 침입해 훼손" 신고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전 11시17분께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했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a href=가르시아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박헌우 기자"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전 11시17분께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했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가르시아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박헌우 기자

세계문화유산 선릉이 훼손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오전 11시17분께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했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했다.

경찰 조사 결과 봉분 하단에 돌로 감싼 테두리 바로 위에 주먹 크기의 구멍이 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용의자의 뒤를 쫓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모든 수사력을 동원해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선릉은 조선의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가 안치된 무덤으로,가르시아유네스코에서 공식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가르시아의 찬가 맞춤형 선물

:빼기, 더하기, 살리기의 앙상블 신형 MINI 쿠퍼 전기차 실내 [사진촬영=최기성 매경닷컴 기자/스페인 시체스]신형 MINI 전기차는 디자인은 물론 성능과 품질에서도 미니멀리즘을 추구했다.

가르시아,대신자산운용 이창훈 팀장은 "저등급 채권은 우량 발행사가 한정적이라 민평금리 대비 낮게 장외거래가 이뤄지기 때문에 적극적 매매보단 만기 보유 전략을 추구한다"며 "기준금리 인하가 기대되는 시점에선 장내거래가 활발한 국고채 지표물의 일부 편입을 통해 자본차익까지 얻는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