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니스대회
NO.2: 테니스대회일정
NO.3: 테니스대회 현수막
NO.4: 테니스대회 상금
NO.5: 테니스대회 준비물
NO.6: 테니스대회 축사
NO.7: 테니스대회 우승
NO.8: 테니스대회 종류
NO.9: 테니스대회 포스터
NO.10: 테니스대회 영어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폐막일인 현지시간 11일 단독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인지력 저하 논란에 따른 거센 대선 후보 사퇴론 차단을 시도한 것입니다.
하지만 미국 언론의 평가는 여전히 싸늘했습니다.민주당 내에서 분출하는 '대선후보 사퇴론'을 불식시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고 지적하는 보도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첫 질문에 대한 답을 할 때부터 실수를 했습니다.'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잘못 말했습니다.이후 이를 정정하고 59분 문답은 무난했습니다.
하지만 반응은 차갑습니다.
미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이날 회견에 대해 "바이든은 위험천만한 기자회견에서 살아남았지만,테니스대회출혈을 멈추는 데는 실패했다"고 짚었습니다.
또 "그(바이든)는 사퇴해야 한다.절대 회복하지 못할 것"이라는 바이든 대선 캠프 관계자의 말을 전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의 가까운 보좌관들이 갈수록 더 우려를 표하고 있으며,테니스대회고문들과 지지자들도 바이든 대통령에게 사퇴를 고려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ABC 뉴스는 "홈런도 아니고 재앙도 아니다.하지만 그(바이든)가 출마해서 선거에 나가서 이긴다는 점을 증명하지 못했다.TV 토론을 지우지도 못했다.이것은 최악의 시나리오다.우리는 여전히 연옥에 갇혀 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테니스대회
:시티는 "인공지능(AI) 전용칩 매출이 급증하고 있어 2024년 글로벌 반도체 매출이 전년 대비 최소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테니스대회,5%대로 급등…PF 리스크에 대손충당금 크게 늘어"PF 브릿지론 위험노출액 많아" 우려있지만…당국·저축은행 "충분히 대응 가능" 핵심요약국내 저축은행 업계가 작년 5559억 원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하며 8년 만에 적자 전환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