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엔조페르난데스
NO.2: 엔조페르난데스 이적료
NO.3: 엔조페르난데스 이혼
NO.4: 엔조이 페르난데스 노래
NO.5: 안노 페르난데스 이혼
3일 취임식 갖고 '혁신클러스터 도약' 강조
정 이사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기업,공공기관,엔조페르난데스대학 등 혁신주체들이 국가가 요구하는 새로운 임무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국가전략기술 등 핵심분야에서 창업 및 기술사업화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그는 "특구 내 연구 및 혁신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기술사업화 지원 기능이 제대로 수행돼야 한다"며 "이를 위해 특구 내 기업,엔조페르난데스공공연구소,엔조페르난데스대학들이 더 향상된 기술사업화 및 창업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이사장은 또 "특허관리와 기술이전 활동 등 여러 제도들을 정비해 공공연구성과에 바탕을 둔 기술기반 창업이 지역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연구소기업 육성도 양적 팽창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유망한 연구소기업을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방향으로 재단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야 한다"고 정책방향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 이사장은 ▲글로벌 혁신 클러스터 도약 ▲해외 사이언스 파크와의 협업 강화 ▲K-켄달스퀘어 성공적 조성 ▲규제특례 지정 및 R&D 연계 지원 등을 역점사업으로 제시했다.
이를 통해 특구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와 연구개발특구의 국제화,엔조페르난데스특구 내 창업 및 사업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정희권 이사장은 제38회 행정고시를 통해 공직에 입문한 뒤 미래창조과학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조성추진단장,엔조페르난데스과기정통부 국제협력관,과학기술정책국장,엔조페르난데스과학기술혁신조정관을 역임했다.
엔조페르난데스
:한국의 석유·가스 발견과 탐사 시추 계획을 시기하는 듯한 댓글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엔조페르난데스,삼점쌈에 따르면 평균 환급액은 19만8000원, 예상 환급액 정확도는 96%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