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투트가르트
NO.2: 슈투트가르트 축구
NO.3: 슈투트가르트 여행
NO.4: 슈투트가르트 날씨
NO.5: 슈투트가르트 도서관
NO.6: 슈투트가르트 정우영
NO.7: 슈투트가르트 키커스
NO.8: 슈투트가르트 대학교
NO.9: 슈투트가르트 맛집
NO.10: 슈투트가르트 경기
운전자 “급발진” 주장 … 경찰 “국과수에 차량 감정 의뢰”
‘서울시청 앞 역주행 교통사고’를 조사하는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2일 “사고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사고 운전자는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쯤 서울시청 앞 교차로에서 역주행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냈다.당시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운전자는 “급발진”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남대문경찰서는 이날 브리핑에서 “(급발진 여부를 포함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차량에 대해 국과수에 감정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사고 운전자는 치료 중이며 앞으로 정식 조사를 할 것”이라고 했다.
남대문경찰서는 “사고 운전자에 대해 (간이) 검사를 했지만 음주나 마약 복용은 없었던 것으로 나왔다”면서 “추가 검사를 위해 채혈을 진행했다”고 했다.
슈투트가르트 경기
:이와 관련해 메타의 대변인인 앤디 스톤은 이날 0시 50분께 자신의 엑스 계정을 통해 "사용자들이 우리 서비스에 접속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지금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슈투트가르트,이게 대통령실에서 아까 수정주의 말씀하셨는데 수정 없이 사실 그대로 그 이념 그대로만 얘기한다면 큰 논란거리도 없을 텐데, 굳이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은근히 끌고 가려고 하는 모습들이 비판의 대상이 된다고 저는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