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랑스 모나코
NO.2: 랑스 모나코 분석
NO.3: 랑스 모나코 축구
NO.4: 랑스 대 as 모나코
게임위는 3일 서울 중구 CKL 기업지원센터에서 간담회를 열고 "총 1255건을 모니터링해 266건에 대해 시정요청을 진행했고,랑스 모나코이 중 185건의 시정이 완료됐다"고 밝혔다.
시정요청 대상 게임물 사업자 중 국외 사업자가 전체의 60%를,랑스 모나코국내 사업자는 40%를 차지했다.
위반 사항 중에서는 '확률 미표기'가 59%로 절반 이상이었다.이어 광고 내 확률형 아이템 유무 미표기 29%,랑스 모나코표시 방법 위반 12% 순이었다.
개정 게임산업법은 지난 3월 22일 시행됐다.게임사가 확률형 아이템 정보를 의무적으로 게임 내부와 홈페이지,랑스 모나코광고물 등에 공개하도록 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게임위는 자율지원본부 산하에 게임정보관리팀을 신설해 모니터링을 맡아왔다.게임 사업자의 정보공개 의무 위반이 적발되면 게임위가 1차로 시정요청을 하고,랑스 모나코문화체육관광부가 2·3차로 시정 권고·시정명령을 내린다.
게임위는 시정 권고 단계까지 진행된 해외 게임물 5건의 경우,랑스 모나코시정명령까지 불이행할 시 국내 유통을 제한하겠다는 입장이다.
현재 개정 게임산업법은 시정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게임사에 대해 형사 처벌 조항까지 두고 있다.다만 현행법상 국내에 법인이 없는 해외 게임사에 확률정보 공개를 강제할 방법은 마땅치 않은 상황이다.
이에 게임위는 구글과 애플 등 자체 등급 분류 사업자의 협조를 구해 미준수 게임물의 국내 유통을 차단하겠다는 방침이다.
랑스 대 as 모나코
:응급실 8곳 뺑뺑이 끝에 80대 환자 숨져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들의 집단사직이 일주일째 이어지고 있는 26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 모습.
랑스 모나코,그런데 종부세 도입 논의가 시작된 2004년 당시 더불어민주당의 전신인 열린우리당 의원의 압도적 다수는 청와대의 종부세 방안에 대해서 미온적이거나 반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