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이란 아시안컵 나무위키
‘인류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지속가능한 발전 실현’이라는 ESG 비전에 따라 한화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다.올해 네번째 발간되는 ㈜한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글로벌 ESG 공시지표,일본 이란 아시안컵 나무위키이해관계자 요구사항 등을 반영하여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내·외부 관점에서 사회·환경적 영향과 재무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이중 중대성 평가’를 실시한 것이 특징이다.
한화는 국제지속가능성보고기준(GRI)의 중요성 판단 원칙과 유럽연합의 기업지속가능성공시지침(CSRD)을 반영해 중대 이슈를 선정했으며 기업 경영 전략과 의사결정에 반영해 장기적인 기업 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보고서에 한화는 ▲탄소 감축 계획 달성을 위한 K-RE100 가입 완료 ▲기후 변화 시나리오에 대한 정량적 재무영향 분석 시행 ▲주력 제품에 대한 환경전과정평가(Life Cycle Assessment) 수행 ▲글로벌부문 전 사업장 공정관리등급‘S등급’획득 ▲중장기 인권경영 로드맵 수립 등의 성과를 담았다.
한화는 지난 2021년 ESG위원회를 설립한 이래 SG위원회를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친환경 전략의 전문적 심의와 의사결정을 위한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전사 ESG경영을 지속해서 추진 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한화는 지난해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하는‘2023 CDP 코리아 어워즈’에서 산업재 부문‘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수상했으며 건설부문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2023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지난 4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이 실시한 ESG 평가에서 지배구조 분야의 향상된 점수를 바탕으로 A등급을 받으며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했다.
김승모 한화 대표이사는 “한화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 혁신하는 그레이트 챌린저(Great Challenger)로서 ESG 경영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매년 달성 과제를 발굴하고 개선함으로써 ESG경영을 고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 이란 아시안컵 나무위키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인 ‘너겟 5G 59’ 요금제 가입 고객은 결합 회선 수에 따라 3500원(2회선), 7000원(3회선), 1만4000원(4회선) 할인을 매월 받는다.
일본 이란 아시안컵 나무위키,또 임 회장은 전날(1일) SNS에 "윤석열 대통령이 만든 의료 생지옥"이라는 글과 함께 갑작스레 양수가 터진 임신 33주차 고위험 쌍둥이 임신부가 대학병원 20여 곳으로부터 진료를 거절당했다가 2시간여 만에 미숙아 치료가 가능한 병원을 겨우 찾았다는 기사를 게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