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대 풀럼 fc 경기
'달러선물' 및 수수료 없는 환전·국내 ATM 출금 서비스로 인기
카카오뱅크는 '달러 선물' 기능과 환전 수수료 면제 정책 등을 앞세운 달러박스가 출시 이틀 만에 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달러박스는 지난 25일 출시한 카카오뱅크의 신규 외환 서비스로 일상에서 달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환전부터 결제까지 다양한 기능을 더한 서비스다.달러박스의 가입자 수는 27일 오후 1시를 기준으로 10만명을 돌파했다.이는 출시 50시간만의 기록으로,맨유 대 풀럼 fc 경기1.8초에 1명꼴로 가입한 셈이다.
카카오뱅크 달러박스의 인기 요인은 단연 '달러 선물' 기능이다.'달러 선물' 기능은 계좌번호나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등 복잡한 절차 없이,맨유 대 풀럼 fc 경기카카오톡 친구라면 누구에게나 달러를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행운의 2달러 카드' 등 메시지 카드를 고르고 금액과 메시지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달러 선물이 보내진다.
환전 및 국내 ATM 출금 수수료 역시 모두 무료다.달러박스와 입출금계좌를 연결해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달러를 넣고 꺼낼 수 있으며,신한은행 외화 ATM을 이용해 수수료 없이 현금으로 출금하는 것도 가능하다.
트래블월렛을 활용해 해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달러박스 내 '트래블월렛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통화 종류 및 금액을 선택해 충전할 수 있으며,'트래블페이 카드'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결제 및 ATM 출금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7월 8일까지 '달러박스'를 개설한 고객들에게 개설 축하금 1달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달러박스를 개설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금 누르고 1달러 받기'를 클릭하면 바로 입금되며,맨유 대 풀럼 fc 경기선물하거나 환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달러 선물' 기능을 통해 서로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등 달러박스가 일상 속 '달러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달러박스를 통해 카카오뱅크만의 차별화된 외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맨유 대 풀럼 fc 경기
:일본 내에선 특히 이번 부정행위로 인해 토요타와 마쓰다 두곳의 차량 감산 규모가 2개월간 2~3만대에 달할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맨유 대 풀럼 fc 경기,그런가 하면 사조 융은 약속대로 악희에게 왕위를 양위받기로 했지만, 악희가 변심할까 염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