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퀄리티스타트
[서울경제]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내달 4일부터 일주일 동안 휴진을 결의했다.이후 휴진 연장 기간은 정부 정책에 따라 조정한다는 방침이다.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은 17일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을 대상으로 향후 행동 방안에 대해 설문한 결과를 발표했다.
비대위에 따르면 설문 대상자 중 79.1%(369명)가 "7월 4일 휴진에 찬성한다"고 답했다.
휴진 기간을 묻는 설문에는 "일주일 휴진 후 정부 정책에 따라 연장 조정"이라는 답이 54.0%,야구 퀄리티스타트"무기한 휴진"이 30.2%였다.
비대위 관계자는 "설문 결과에 따라 7월 4일부터 휴진이 최종 결정됐다"고 말했다.
서울아산병원 교수들 중 60.9%(225명)는 대한의사협회(의협) 주도로 의료계 전면 휴진과 의사 총궐기대회가 열리는 18일에 휴진을 하거나 연차를 내 진료를 보지 않는 등 일정을 조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대위는 "설문 대상 중 진료를 보는 나머지 교수 164명 중에서도 136명(82.9%)은 '사정상 실질적인 휴진은 어려웠지만 휴진을 지지한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빅5' 병원 등 대형 상급종합병원들의 무기한 휴진 결정은 확산하고 있다.서울의대 교수들은 1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고 연세의대 교수비대위는 27일부터의 무기한 휴진을 결의했다.
야구 퀄리티스타트
:마지온칼다 CEO는 “과거에 특정 강의를 다른 언어로 번역해 서비스 하려면 1만 달러가 소요됐는데 이제는 AI를 활용해 20달러면 번역이 완료된다”며 “비용이 더 낮아지면 모든 교수·강사들이 원하는 언어로 강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야구 퀄리티스타트,발기부전치료제는 의사 처방에 따라 사용하는 전문의약품으로 위조 제품을 먹을 경우 심근경색·뇌혈관계 출혈·지속 발기증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