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콧 카슨
NO.2: 스콧 카슨 이빨
NO.3: 스콧 카슨 디시
NO.4: 스콧 카슨 주급
NO.5: 스콧 카슨 등번호
NO.6: 스콧 카슨 나이
NO.7: 스콧 카슨 피파
NO.8: 스콧 카슨 인벤
NO.9: 스콧 카슨 프레디
NO.10: 맨시티 스콧 카슨
돌발행동 직감한 안 경감…투신과 함께 한강으로 뛰어들어 구조
31년 경찰 생활 마무리 "내가 제복 입었으니 응당 해야 할 일"
(서울=뉴스1) 김종훈 기자 = 명예퇴직을 앞둔 경찰이 마지막 야간근무 중 한강으로 투신하려던 30대 여성을 구조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 서울숲지구대 소속 안연회 경감은 명예퇴직 전 마지막 야간근무 중이던 지난 13일 오후 11시 30분쯤 “한강공원에서 불을 피우는 사람이 있다”는 112 신고를 받고 동료 경찰과 현장으로 출동했다.
안 경감과 동료 경찰은 현장에서 불을 피우던 30대 여성 A 씨를 발견하고 다가가 귀가를 설득했다.혼잣말하는 A 씨를 보며 돌발행동을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안 경감 일행은 한강 쪽으로 이동해 상황을 더 지켜보기로 했다.
잠시 후 A 씨가 느닷없이 한강으로 뛰어들자,스콧 카슨안 경감은 곧바로 A 씨를 붙잡아 강가로 이동시켰다.
경찰은 구조 이후 연락을 받고 온 가족에게 A 씨를 무사히 인계했다.
31년간 경찰 생활을 마무리하게 된 안 경감은 “내가 제복을 입었으니 응당 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맨시티 스콧 카슨
:과천시, 반려동물 놀이터 조성…관문체육공원에 450㎥ 규모뉴스 기사잔디공간, 놀이기구 등 마련…내년 10월 개장 예정과천시청.
스콧 카슨, 경찰은 이 같은 전세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임대차계약 전 전세보증보험 가입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등을 통해 주변 매매가와 전세가 확인 △HUG 안심 전세앱을 통해 악성 임대인 명단과 세금 체납 여부 확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