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엔씨소프트 야구 - 축구 한국 중국

NoiseAware Blog

레알 멘시티 평점

엔씨소프트 야구 - 축구 한국 중국

엔씨소프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과 관련해,엔씨소프트 야구이미 세계적인 메이저 석유회사들이 관심을 보였다며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동섭 사장은 오늘(1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지난달 초에 세계적인 메이저 석유회사 중 1곳에서 공사와 액트지오(Act Geo)사 평가 결과와 방법론에 대해 추가 검증을 했다”며 “이 회사는 내부 검토를 거쳐 공사 측에 사업 참여 관심을 밝혀왔다”고 말했습니다.

구체적으로 현재까지 다섯 곳의 회사에서 관심을 보였고,엔씨소프트 야구이 가운데 한 곳에서 비밀 준수 계약을 체결하고 추가 자료를 열람해 검토하는 단계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 사장은 “이번달 이후엔 여러 글로벌 메이저 석유회사들도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투자 유치를 위해 심해 탐사 기술력과 자금력을 갖춘 글로벌 석유기업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 사장은 “동해 심해 가스전은 대규모 투자비가 소요되는 프로젝트 특성상 리스크 분산과 투자비 부담 완화를 위해 투자 유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업설명회는 “한국 측에서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라고도 김 사장은 말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 사장은 일반적인 투자 유치 절차에 대해 ▲공식 사업 설명서 송부 ▲관심 표명 기업과 비밀 준수계약 체결 ▲사업설명회 및 자료 열람 운영(1∼2개월) ▲참여 의향 접수(자료 열람 후 1∼2개월) ▲우선협상자 선정 및 계약 협상(2개월) ▲계약 체결 단계로 진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목표로 하는 투자유치 시기나 금액에 대해선 “아직 구체화된 부분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앞서 지난 17일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우리나라 관련 제도가 대규모 자원이 있을 것으로 상정하고 만든 게 아니어서 지금 있는 제도대로 만약 개발하면 해외 투자로 들어오는 기업에 일방적 혜택이 커질 수 있는 문제도 있다”며 “그래서 조속히 국내 제도를 합리적으로 개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올해 12월부터 4개월간 약 천억 원을 들여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의 분수령이 될 첫 탐사시추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엔씨소프트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엔씨소프트 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엔씨소프트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엔씨소프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어른 역할 중요'- 백지영, 사생활 유출 피해 사건 언급 '선택의 여지 없었다'- '유퀴즈'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편, 자막 실수로 공분- “이재명, 총선 패하기로 작정… 신당 없다면 여당 150석 이상 승리”

엔씨소프트 야구,서로 잘 모를 때 설레고 잘해주는 거지 막상 결혼하고 나면 지지고 볶고 싸운단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