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 스테버니지 fc 순위

NoiseAware Blog

5월7일 프로야구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 스테버니지 fc 순위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오뉴스]
◀ 앵커▶

장마철 잇따르는 침수 피해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노후 하수관이 꼽히고 있는데요.

관리는 제대로 되고 있는지,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중장기적 대책은 어떻게 마련 중인지,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이선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경남 함안군의 한 왕복 2차선 도로.

40mm도 내리지 않은 비에도 하수관 주변에 빗물이 고였습니다.

[권오복/주민]
"버스 정류소 만들면서 아예 막혀버렸어요.진짜 비 올 때면 여기 이만큼 고여요.너무 많이 오니까."

빗물받이를 뜯어내자 하수관에 가득 찬 오물이 보입니다.

오물을 괭이로 긁어내고 준설장비로도 한참 빨아들이는 작업이 반복됩니다.

경남 지역에선 장마가 본격 시작된 지난 주말에만 10건이 넘는 침수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침수 피해를 막기 위해 하수관의 맨홀과 빗물받이 등 80만여 곳을 점검했지만 역부족이었습니다.

이 하수관의 크기는 가로,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세로 50cm인데요,약 30년 전 이 도로가 만들어질 때의 강우 기준에 따라 설계됐습니다.

[이원태/금오공대 환경공학과 교수]
"최근에는 비가 이제 설계했던 크기에 비해서 더 많이 오는 경우가 있어서…"

지난해 8월 경남 창원에선 도로가 침수되고,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맨홀 뚜껑이 시내버스 바닥을 뚫는 사고가 일어났고 농가에선 역류한 오물이 논밭으로 흘러 들어가 농작물을 망치기도 했습니다.

전국에서 만들어진 지 20년이 넘은 하수관은 모두 7만 2천여 km로 전체 하수관로의 43% 수준.

60%를 넘긴 지자체도 4곳이나 됩니다.

[정희권/경남 창원시 하수시설과장]
"사업비가 확보되지 않아서 긴급하게 보수해야 될 60m를 저희들이 시 자체 예산으로 4억 8천을 들여서 긴급하게 보수를 했고…"

올 장마철도 갑작스럽게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정부 차원에서 적극적인 하수도 관리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MBC뉴스 이선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법사위 전체회의 열리지 않아 본회의 상정 불발자동폐기 수순…22대서 발의부터 다시 시작해야 김진표 국회의장과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1대 국회 마지막 본회의에서 대화하고 있다.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이는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포용금융을 내세우며 추진 중인 제4인터넷전문은행 '(가칭)더존뱅크'와도 맞닿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