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트 롯 트 - Slot=2024-10-17%2Fobgjme.html

NoiseAware Blog

축 당첨

트 롯 트 - Slot=2024-10-17%2Fobgjme.html

트 롯 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소방이 고립 주민을 구조보트를 이용해 구조하고 있다.photo 대전소방 제공
대전소방이 고립 주민을 구조보트를 이용해 구조하고 있다.photo 대전소방 제공


전날 대전·충남 전역에 호우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구 용촌동 일대에는 오전 7시까지 144㎜의 많은 비가 내렸다.이런 가운데,트 롯 트폭우 속에서 시민들을 구한 영웅들의 이야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김중훈 씨(59)는 폭우 속에서 노모를 구하러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김씨는 새벽 4시30분께 둑이 무너졌다는 이장의 연락을 받자마자 80대 노모가 걱정돼 한달음에 달려왔다.그러나 주변 모습은 처참했다.누런 흙탕물은 마을 어귀까지 차올랐고 수면 위로 보이는 빨간색,파란색 슬레이트 지붕으로만 위치를 가늠할 수 있었다.

대피한 주민 사이에서 애타게 어머니를 찾던 김씨는 물에 잠긴 마을 쪽에서 들리는 어머니의 목소리에 신경이 곤두섰다.당시엔 소방대원이 도착하지 않은 상황으로,포크레인을 몰고 가려다 물살에 막힌 김씨는 이웃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맨몸으로 헤엄쳐 들어갔다.

김씨는 노모의 집쪽으로 가던 중 현관문에 매달려있는 이웃 아주머니를 먼저 발견했다.아주머니를 지붕 위로 올린 뒤 어머니에게 향하는데 '살려달라'던 목소리가 뚝 끊겼다.

김씨는 "어머니가 기진맥진해 목소리도 못 내다가 나를 보더니 '위험하니 오지 말라'고 하시더라"며 "정말이지 조금만 늦었어도 큰일 날 뻔했다.두 분 다 무사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비슷한 시각 권선필 목원대 행정학과 교수는 자신의 '1인용 카약'을 타고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시민들을 무사히 이동시켰다.

해병대 중위 출신인 권 교수는 직접 노를 저으며 집 안에 고립된 노인들을 찾아다녔다.물을 피해 식탁 위,지붕 위 그리고 다락에 올라가 있던 노인들이 권 교수를 알아보고는 안도의 한숨을 내쉰 것으로 알려졌다.

권 교수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마을 주민 대부분이 홀로 사는 팔구십대 노인이라 걱정했는데 인명피해가 없어 너무나 다행"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전 서구에 따르면 전날 새벽부터 내린 비로 기성동,트 롯 트가수원동 등에서 침수 및 산사태 피해가 발생했다.이로 인해 이 지역 주민 31세대 60명과 8세대 11명은 각각 기성종합복지관과 가수원 장터 경로당으로 대피했다.나머지 2명은 원정2 경로당에서 임시 거주 중이다.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구는 복구를 마칠 때까지 이재민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응급구호 세트 등 각종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구는 응급구호 세트 125개를 비롯해 매트 30개,긴급구호 세트 60개,소형텐트 30개 등을 확보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트 롯 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 롯 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45선거구는 바이든 대통령이 2020년 6% 포인트 차로 이긴 곳입니다.

트 롯 트,이 시장은 현재 화웨이, ZTE, 에릭슨, 노키아 등이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