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본슬러 - Slot=2024-10-17%2Fylupsw.html

NoiseAware Blog

올레 내기

본슬러 - Slot=2024-10-17%2Fylupsw.html

본슬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설문조사 응답자 82% "큰 저항 필요한 순간에 강력 휴진"

'빅5' 병원인 삼성서울·서울성모병원이 휴진 여부와 방식을 결정하기로 한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서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2024.6.2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빅5' 병원인 삼성서울·서울성모병원이 휴진 여부와 방식을 결정하기로 한 2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서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2024.6.2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무기한 휴진 가능성을 내비쳤던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의 시작은 유예하자"는 데 합의했다.휴진 자체가 부각돼 환자들의 우려를 키운다는 판단에서다.

가톨릭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25일 "격론을 거쳐 무기한 휴진의 시작을 유예하기로 했다.다양한 형태로 잘못된 정부 정책의 항의와 저항은 계속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비대위는 지난 21일부터 24일 오후까지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그 결과 정부의 잘못된 정책에 대한 항의를 표시할 휴진 형식의 투쟁 방법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다수로 집계됐다.

그러나 의료진 피로도 증가 및 대학병원 차원의 경증환자 진료를 최소화하는 '진료 축소' 형식으로서 환자의 불편이나 두려움을 줄여야 한다는 의견이 70%로 확인됐다고 비대위는 전했다.

비대위는 "향후 큰 저항이 필요한 순간이 온다면 강력한 휴진 등에 참여하겠다는 의견은 82%였다.무기한 휴진은 유예하되 잘못된 정부 정책에 항의와 저항은 계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대위는 "각 대학병원이 휴진을 통해 항의를 표했지만 오히려 휴진에 관심만 높아지고 환자 두려움만 키우는 역효과가 크다는 우려도 있었다.본질에 관심을 기울여달라"고 호소했다.

비대위는 현재 의대생의 정상적인 교육은 불가능하다며 의학교육의 근간을 무너뜨릴 의대증원 등을 중단하라고 거듭 주장했다.또 학생들의 피해가 최소화될 대안을 마련하라고 제안했다.

이어 "전공의들은 7대 요구사항에 변화가 없음을 천명했다.정부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이미 시작된 대한민국 의료의 붕괴는 걷잡을 수 없는 길로 접어들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비대위는 "그것을 바로잡는 길은 7대 요구사항을 받아들이는 것뿐"이라며 "그렇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향후 회복 불가능한 미래를 맞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비대위는 "앞으로 의료 정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로 제대로 된 의료정책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며 "정책 대안을 만들며 관련 세미나 및 학술대회를 열 것"이라고 했다.

본슬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본슬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는 26일 남편의 암 수술을 앞둔 보호자가 온라인상으로 서울아산병원의 수술 취소·연기 사례를 문의하자, 한 누리꾼은 “23일 수술을 위해 22일 입원하는데, 어제 입원 안내가 메시지로 왔고, 문진표 작성도 마쳤다”고 답했다.

본슬러,가자지구 보건부는 이날, 지난해 10월7일 이래 이스라엘군의 공격에 의한 사망자가 2만9092명, 부상자는 6만9천여명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