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 - Slot=2024-10-18%2Fjavsoo.html

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선발 라인업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 - Slot=2024-10-18%2Fjavsoo.html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원대-사천시,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우주항공캠퍼스 설립 협약
경상국립대 교수회,성명서 내고 강력 반발
창원대 수시모집 요강 발표…예정대로 추진

국립창원대(좌)-경상국립대(우) 전경.사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놓고 신경전이 벌어지고 있다.부산일보 DB
국립창원대(좌)-경상국립대(우) 전경.사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놓고 신경전이 벌어지고 있다.부산일보 DB

국립창원대학교가 경남 사천시에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추진하는 가운데(부산일보 6월 18일 인터넷 보도 등) 지역거점대학교인 경상국립대에서 반발의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다.

경상국립대 교수회는 18일‘국립창원대 사천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반대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국립창원대 사천 우주항공캠퍼스 구축 시도는 양 대학의 우호적 관계를 깨뜨리고,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경남의 고등교육 협력 생태계를 뒤흔드는 행위”라며 강하게 항의했다.

교수회가 반발하고 나선 이유는 경상국립대의 미래 비전 때문이다.경상국립대는 지난해 정부 글로컬대학 3.0 사업에 경남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특히‘우주항공·방산 분야의 글로컬 선도대학 GNU,Glocal No.1 University’를 비전으로 정하고,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목표는‘우주항공·방산 분야 글로벌 TOP 10 대학,아시아 TOP 3 대학’으로 설정했다.

지난 4월 교육부에서는 대학에 힘을 싣기 위해서 첨단 분야 정원조정을 통해 항공우주 분야 신입생 정원을 기존 107명에서 174명으로 67명을 증원시키기도 했다.사실상 우주항공 관련 연구교육 분야를 선점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 셈이다.

박동식 사천시장(좌)과 박민원 국립창원대 총장(우)이 17일‘국립창원대학교 사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천시 제공
박동식 사천시장(좌)과 박민원 국립창원대 총장(우)이 17일‘국립창원대학교 사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천시 제공


이런 상황에서 우주항공청이 있는 사천시에 다른 대학 우주항공캠퍼스가 들어서면 우수 인력이 분산 되고,대학 간 중복 투자로 국가 재정이 분산될 우려가 있다고 교수회는 보고 있다.대학 측 역시 따로 입장을 내지는 않았지만 내심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교수회는 “우주항공청 개청과 함께 항공우주분야에 대한 관심과 급격한 성장 가능성을 바라보며 다소 다급한 마음은 십분 이해할 수 있다”면서 “창원대가 진정으로 우주항공 분야에서 국제경쟁력을 갖춘 성과를 지향하고 지역 발전을 도모한다면,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국내 최고 경쟁력을 가진 경상국립대에 손을 내밀어 미래지향적인 협력을 추진해 상생을 추구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창원대와 사천시는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예정대로 추진한다는 입장이다.

창원대는 이미 홈페이지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요강을 올린 상태다.캠퍼스 설립을 번복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창원대는 현재 홈페이지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요강을 올린 상태다.올해 우주항공공학부 신입생 선발 인원은 15명이다.홈페이지 캡쳐
창원대는 현재 홈페이지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요강을 올린 상태다.올해 우주항공공학부 신입생 선발 인원은 15명이다.홈페이지 캡쳐


사천시 역시 교수회 반발을 이해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시는 앞서 경상국립대 전 총장 시절에 수차례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요청했다.하지만 경상국립대는 신입생 교양수업 수강 문제 등으로 인해 캠퍼스 설립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천시 관계자는 “사천에서 우주항공청과 우주항공기업이 제기능을 다하기 위해서는 대학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경상국립대에 수차례 요구를 했지만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다.셔틀버스 운행에도 부정적인 입장이었다.반면 창원대는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셔틀버스를 운행하겠다는 뜻을 내비쳐 손을 잡게 됐다”고 강조했다.

대학 간 경쟁구도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부분이 있다고 강조했다.경쟁 체제가 만들어져야 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시 관계자는 “학령인구 감소 문제로 캠퍼스 설립을 반대한다면 의대정원 확충이나 항공우주 분야 신입생 증원도 해서는 안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권역별로는 같은 기간 수도권이 2527만1171명→2602만 29명으로 74만8854명이 늘었고, 지방광역시는 1019만2696명→962만8013명으로 56만4683명이 줄었다.

연금복권 당첨번호 확인 방법,기획재정부 직제협의부터 법안 제출까지 모든 절차를 다시 진행해야 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