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마 대 칼리아리

NoiseAware Blog

필슬립매트리스

로마 대 칼리아리

로마 대 칼리아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각에선 도메인 선점 하려는 외부인이 만든 것 아니냐는 의혹도



actgeo.co.kr

대한민국 도메인 kr을 사용한 홈페이지로 포항 영일만의 석유 매장 가능성을 분석한 미국 업체 '액트지오'의 국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ACT GEO korea라는 이름으로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첫 화면엔 한글로 "동해 유전의 성공 확률은 대단히 높습니다.ACT-GEO는 대한민국 산유국 꿈을 응원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동해의 석유,로마 대 칼리아리가스 매장 가능성을 재차 강조한 겁니다.

회사의 전문성에 대한 각종 의혹이 끊이지 않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풀이됩니다.

--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왜 사실상 1인기업이고 본사가 가정집인 구멍가게 수준의 액트지오를 선정했을까?선정 과정에서의 검은 커넥션은 없었을까?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액트지오는 4년간 세금을 내지 못해서 법인등록증을 몰수당한 상태였다고 합니다.대한민국으로부터 돈을 받았는지 2023년 3월에 다시 법인 자격을 찾았다고 하는 것이죠.직원이 한 명,평균 연 매출은 3800만원,평균 연 매출이 3300만원인데 도대체 세금이 얼마라서 세금을 못 내서 법인 자격까지 박탈당했을까요?
--

2016년 설립 이후 참여한 지질 평가,시추 사업을 나열한 액트지오는 2015년 미국 정유사 엑손모빌과 세계 최대 심해 석유·가스전으로 알려진 남미 가이아나 광구 탐사에도 참여했다고 소개하며 전문성을 강조했습니다.

또 주된 사업 영역으로 지질평가와 시추사업 자문,로마 대 칼리아리지질 분석 자문 등을 꼽았습니다.

--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액트지오는 미국 사업자 등록 서류에 사업 영역이 '직업교육 및 관련 서비스'로 명시되어 있었는데,로마 대 칼리아리한국에서 1인기업·교육사업이 주 업종이라는 보도 후 이전 홈페이지에 없었던 컨설팅 메뉴를 내세웠다는 정황이 포착되었고,로마 대 칼리아리지난 6일 현재 컨설팅 메뉴를 제외하고는 다른 것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윤석열 대통령이 콕 집어 말한 세계적 전문기업 홈페이지치고는 참 허접합니다.
--

앞서 산자부는 석유공사의 국제조달계약업무처리 기준에 따라 액트지오사에 심해 평가를 의뢰했다고 밝혔습니다.

※일각에서는 홈페이지의 구성이 단순하고,로마 대 칼리아리'도메인,로마 대 칼리아리웹사이트 판매합니다'는 문구가 적혀 있는 점에 비춰봤을 때 외부인이 도메인을 선점하기 위해 만든 것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액트지오 코리아(https://actgeo.co.kr)라는 제목의 홈페이지.도메인 판매 관련 글이 노출돼 있다.
액트지오 코리아(https://actgeo.co.kr)라는 제목의 홈페이지.도메인 판매 관련 글이 노출돼 있다.


※한국석유공사는 10일 오후 4시 30분쯤,actgeo.co.kr 홈페이지는 ACT GEO社와 무관하다고 알려왔습니다.ACT GEO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 한국 도메인은 따로 개설하고 있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로마 대 칼리아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마 대 칼리아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경향신문 주요뉴스· ‘진양철 회장 집’ 공사비 87억…“역사성 훼손·혈세 낭비” 논란· 부산 엘시티 99층서 뛰어내린 뒤 사라진 사람 찾았다· 류현진, 드디어 계약···‘8년 170억’ 한화 복귀 완료· 며느리를 ‘개××’라 욕한 임금···‘독 전복구이’ 올가미로 죽였다· 이제 59㎡가 새로운 ‘국민평형’이라고요?·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잡도리”···시민이 본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

로마 대 칼리아리,지난해 8월 극단적 선택을 한 서울 양천구 초등학교 교사의 작은아버지도 “조카는 학생을 올바르게 지도하기 위해 노력하다 사망에 이르렀다”며 “공무 수행 중 사망한 게 명확하므로 마땅히 순직으로 인정돼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