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올랜도 시티】- 자메이카 프리미어리그

NoiseAware Blog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선수단

【올랜도 시티】- 자메이카 프리미어리그

올랜도 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청 내 합동분향소 조문 후 기자들 만나 "말로만 성찬 아냐···다르게 해 보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6일 오전 도청사 1층 로비에 마련된‘화성 공장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조문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경기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26일 오전 도청사 1층 로비에 마련된‘화성 공장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조문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경기도
[서울경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를 계기로 산업안전과 이주노동자 문제를 각별히 챙기겠다는 의지를 26일 내보였다.

김 지사는 오전 도청사 1층 로비에 마련된‘화성 공장 화재 희생자 합동분향소’에서 조문을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사고 수습과 추가 대책 등에 대해 설명했다.

김 지사는 일단 수습과 신원 확인,올랜도 시티유가족 뜻에 따른 장례 등이 신속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언급한 뒤 “유해물질 또는 안전에 취약한 산업현장이나 공장에 대해 실질적인 산업안전대책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파견 근로자 형식으로 와서 일했던 분들이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와 교육을 받지 못했던 것으로 추정된다”며 "앞으로 산업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위한 안전 교육에 대해 면밀히 짚어보겠다”고 말했다.

이주노동자 문제에 대해서는 “우리 기업에 와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다.차별 없이 안전문제부터 챙겨야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안전문제와 의료문제부터 시작해서 실효적인 대책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특히 의료문제에 대해서는 “이주노동자들이 아파도 병원에 갈 수 없다면 커다란 인권의 사각지대다.경기도공공의료원이나 민간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이주노동자들의 의료와 건강문제에 대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덧붙였다.

경기도 자체 대책에 한계가 따를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보통 이런 참사가 있으면 말로만 성찬을 벌이고는 실천이 따르지 않는다"며 "경기도는 이번에 확실히 다르게 해 보겠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사고 나자마자 바로 현장에 달려간 것이나 세 차례에 걸쳐 현장 브리핑을 한 것은 정부가 잘못 대응했던 것에 대한 경기도 나름의 타산지석”이라며 “사고 재발을 방지하는 첫걸음이 원인과 책임 소재 규명 그리고 제대로 된 대책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는 수원시 광교에 위치한 도청사와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북부청사 등에 이번 화재사고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한 합동분향소를 설치하고 조기를 게양했다.

올랜도 시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올랜도 시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정 위원장은 대구(12곳)·부산(18곳)·울산(6곳)·강원(8곳) 등 44개 지역구에 대한 공천 심사 결과를 발표했다.

올랜도 시티,쏘카, 지난해 적자전환…"올해 턴어라운드 원년 될 것"쏘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