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교수점쟁이

NoiseAware Blog

엘체 대 fc 바르셀로나 통계

교수점쟁이

교수점쟁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法 "초범·미성년자,자수한 점 등 고려"

불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불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2차례에 걸쳐 파출소 옆 다가구주택에 불을 지른 10대에게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15일 부산지법 형사6부(부장 김용균)는 현주건조물 방화 혐의로 기소된 10대 A군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법원에 따르면 A군은 지난 3월께 학업과 입대에 대한 부담 등으로 교도소에 갈 목적으로 타인의 건물에 불을 지르기로 마음먹었다.

A군은 4월 2일과 24일에 각각 부산 부산진구 다가구주택에 들어가 주유소에서 구입한 휘발유를 뿌린 뒤 라이터로 불을 붙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두 번의 방화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건물 일부가 불에 탔다.

재판부는 "방화 범죄는 다수의 인명 피해,교수점쟁이거액의 재산 피해를 야기할 위험성이 매우 높은 범죄"라며 "피고인은 지난해에도 교도소에 갈 목적으로 범행을 준비했다가 경찰 수사를 받기도 해 엄벌 필요성이 높다"고 말했다.

재판부는 "다만 초범이고 미성년자인 점,교수점쟁이범행이 쉽게 드러나도록 파출소 옆 건물에 불을 지른 점,교수점쟁이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았고 재산 피해가 크지 않은 점,두 번째 범행 직후 자진 신고한 점,일부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교수점쟁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교수점쟁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사업은 LPG를 용기로 공급받는 개별 배송방식에서 마을 단위 집단 공급방식으로 전환하는 사업입니다.

교수점쟁이,13 만세운동 재현행사가 열린 9일 전북 전주시 신흥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이 독립운동길 역사 투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