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슈퍼볼 복권】- 2024 레알마드리드 라인업

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1

【슈퍼볼 복권】- 2024 레알마드리드 라인업

슈퍼볼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고려제약의 불법 리베이트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천여 명에 달하는 의사들의 리베이트 수수 정황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조사에 나섭니다.

경찰은 이 같은 문제가 한 제약회사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보고,수사 확대 가능성을 열어놨습니다.

이수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 4월,경찰이 고려제약 본사를 압수수색했습니다.

자사 의약품을 쓰는 대가로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했단 혐의였습니다.

그동안 압수물 분석에 주력했던 경찰이 불법 리베이트 수수 정황이 포착된 의사 천여 명에 대한 조사에 나섭니다.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오늘 이들을 대상으로 "현금과 물품제공,슈퍼볼 복권골프접대 경위를 확인하기 위한 작업을 곧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의사들이 받은 것으로 의심되는 리베이트 규모는 적게는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

조 청장은 특히,"한 제약회사만의 문제로 보기엔 적절치 않은 문제가 있어 세무당국과 협의해 수사 확대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슈퍼볼 복권조사 대상이 되는 의사들의 소명 내용에 따라 입건 대상 규모는 달라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경찰은 '리베이트 의혹'과 관련해 고려제약 관계자 8명과 의사 14명을 입건한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고려제약 측은 "수사에 성실히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슈퍼볼 복권경찰은 전공의 집단사직을 부추긴 혐의로 고발된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을 최근 추가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경찰은 임 회장이 "1시간도 안 돼서 진술을 거부하고 집으로 돌아갔다"며 조만간 다시 소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수민입니다.

촬영기자:최원석/영상편집:서정혁/그래픽:김경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슈퍼볼 복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슈퍼볼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슈퍼볼 복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최선희 원장이 5일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BBP)’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슈퍼볼 복권,김연주 시사평론가,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 모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