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라이브

NoiseAware Blog

k프록시

아시안컵 라이브

아시안컵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애인보조금 부정수급 장애인단체 적발…전 대학교수 등 구속

부산경찰청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경찰청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장애인단체에 주어진 사업운영권을 타인에게 넘겨 국고보조금 수억원을 빼돌리고 장애인 수익사업을 넘겨주겠다고 기망해 수십억원을 편취한 전 대학교수 등 사회복지 전문가와 종사자들이 검찰에 넘겨졌다.

부산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사기 등으로 전 사회복지학과 교수 A씨(50대)와 MZ조폭 출신 B씨(40대)를 구속 송치하고,아시안컵 라이브범행에 가담한 노인복지단체 대표,아시안컵 라이브장애인활동지원사,사회복지사 등 5명을 불구속 송치했다고 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20년 본인을 장애인단체의 관리책임자로 허위 등록해 장애인활동지원 국고보조금 5억7400만 원 상당을 부정수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대학교수 출신이라는 이력을 이용해 장애인단체에 사무총장을 맡았고,B씨와 나머지 일당을 감사 및 행정부회장,행정국장 등으로 고용해 조직적으로 범행을 저질러 온 것으로 드러났다.

A씨 등은 보조금 사업자로 지정받은 협회의 운영권을 타인에게 넘기거나 장애인 활동 지원을 하지 않고 단말기를 조작해 보조금을 빼돌린 것으로 확인됐다.

또 A씨와 B씨는 2018~2019년 장애인단체에 주어진 공영주차장,아시안컵 라이브자판기 운영사업 등 수익사업 운영권을 매수해 6000만 원 상당의 수입을 사적으로 편취하고,아시안컵 라이브투자자에게는 입지가 좋은 공영주차장 운영권을 주겠다고 속여 3억4000만 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는다.

B씨는 또 공영주차장 운영사업,아시안컵 라이브자판기운영 사업,장애인 세탁사업,아시안컵 라이브장애인 집수리 사업 등 장애인 관련 이권사업을 줄 것처럼 속여 10여명에게 19억6000만 원을 편취한 혐의가 있다.

이 과정에서 B씨는 계좌개설 시 금융기관에서 별다른 조건 없이 계좌별명(부기명)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을 악용해 개인 계좌의 부기명에 장애인단체 명의를 임의로 넣어 피해자들이 장애인단체 법인계좌라고 믿게끔 만든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12월 장애인단체 관련 악성 사기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집중수사를 벌인 끝에 전 사회복지학과 대학교수,노인복지단체 대표,요양보호사,장애인활동지원사,사회복지사 등 사회복지 분야의 전문가와 종사자들이 결탁한 조직적 범행임을 규명했다.

경찰은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단체를 이용하거나 사칭하는 악성사기 범죄에 대해 엄정히 대응하고,국민의 혈세인 국고보조금을 부정수급하는 범죄에 대해 철저하게 단속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릴리가 이 제품을 지방간염 치료제로 개발할 것인지 계획을 발표하진 않았지만, 지난해 소규모 하위 분석에서 지방간 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이 약물을 복용하면 간 지방이 크게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아시안컵 라이브,앞서 지난 2016년 2월 수원시의 연립주택 옥상에 북한의 대남 전단(삐라) 뭉치가 떨어져 물탱크와 유리 등이 파손되고, 1월에는 고양시의 차량 지붕이 부서지는 피해가 발생했지만 보상을 놓고 지방자치단체와 보험회사 등이 혼선을 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