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동행스피드키노 중계|【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NoiseAware Blog

페이트 월드컵

동행스피드키노 중계|【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성 소변 치운 것으로 확인돼

치킨집을 찾은 20대 남성이 테이블에 소변을 누는 추태를 부렸다는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다.영상=JTBC '사건반장'
치킨집을 찾은 20대 남성이 테이블에 소변을 누는 추태를 부렸다는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다.영상=JTBC '사건반장'
[서울경제]

만취한 20대 남성이 치킨집 테이블에 소변을 보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JTBC‘사건반장’에서 지난달 24일 밤 한 호프집에서 벌어진‘소변 테러’사건이 지난 1일 보도됐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이미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가게로 찾아와 소주 3병을 마셨고 자리에서 잠이 들고 말았다.

한참 뒤 자다 깬 한 남성은 못 참겠는 듯 기립하더니 바지를 내리고 소변을 봤다.그러다 자리에 앉아 다시 잠을 청했다.

맞은편에 앉아 있던 일행은 상황 파악을 하지 못한 채 뒤척이다 다시 잠이 들었다.

직원은 두 사람을 깨웠고 만취한 남성들은 비틀거리며 계산한 뒤 가게를 떠났다.결국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운 것으로 확인됐다.

제보자 A씨는 “이미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왔다.앞으로는 절대로 이러지 말라는 취지에서 제보했다”고 전했다.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동행스피드키노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대차 GBC, 최고 105층→55층 변경 신청뉴스 기사높아진 건설 비용에 실용성 택해50층 내외 2개동-저층부 4개동 예정현대자동차그룹이 애초 105층으로 지으려 했던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를 55층으로 낮춰 짓기로 했다.

동행스피드키노 중계,이 전 앵커는 3년 동안 주말 뉴스9 앵커와 6개월 간 KBS 시사토크쇼 '사사건건'에서 앵커를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