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파리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NoiseAware Blog

장재석 도박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파리생제르망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학재 사장 취임 1년 비전 발표

"항공정비·물류·레저 등 융합
글로벌 공항 전문그룹으로 도약"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1일 '인천국제공항공사 비전 2040'을 발표하고 있다./연합뉴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1일 '인천국제공항공사 비전 2040'을 발표하고 있다./연합뉴스“공항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인천국제공항 4.0 시대’를 개막합니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1일 인천공항의 미래 전략을 담은‘인천공항 비전 2040 선포식’을 개최했다.이 사장이 취임 1년 만에 내놓은 인천공항의 장기발전 계획이다.

인천공항 4.0 시대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교통 시설 구축(2.0)과 문화예술공항 조성 등 차별화 전략(3.0)에 이어 공항산업의 경계를 넘어서는 게임체인저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인천공항 비전 2040 프로젝트의 슬로건은‘공항을 넘어,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세상을 바꾼다’이다.여객·화물 수송이라는 공항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면서 공항 산업 파급력을 국가 단위로 확산해 글로벌 인재와 기업이 모이는 새로운 공항 경제권 창출이 핵심 내용이다.

공사는 2040년 인천공항 4.0 시대 안착을 위해 4대 전략과제를 발표했다.4대 전략은 △디지털 공항 혁신 △초연결 모빌리티 허브 완성 △융·복합 혁신 생태계 조성 △공항전문그룹 도약이다.빅데이터·디지털 트윈·로봇·인공지능(AI) 등을 활용해 공항 출입국 절차를 디지털로 전환하고,새로운 공항 서비스와 고객 경험이 상호 연결되는 초연결 모빌리티 허브를 완성한다는 내용이다.

이후 항공정비(MRO),물류,유통,레저 등 공항 전·후방 산업의 융·복합으로 혁신 생태계를 조성해 글로벌 공항 전문그룹으로 도약한다는 게 전략의 핵심이다.사업 다각화 측면에서 물류·MRO사업은 글로벌 1위를 달성하고,프리미어리그 첫 시즌해외 공항을 10개 이상 운영하는 글로벌 공항전문 그룹사로 거듭나게 된다.국내적으로는 드론이나 도심항공교통(UAM)의 활성화로 전국 어디서든 두 시간 이내에 인천공항에 도달할 수 있는 내용도 담겨 있다.

이 사장은 “인천공항 4.0 시대는 인공지능 기반으로 공항을 운영해 글로벌 1위 수준의 항공운송 능력을 갖추게 되고,프리미어리그 첫 시즌지금껏 보지 못한 공항의 새로운 미래를 창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번 맞으면 못 잊어" 직딩들 사로잡은 링거의 비밀 [약 읽어주는 안경진 기자]뉴스 기사장염 등으로 심한 탈수 증상 호소할 때 처방되는 ‘수액주사’;피로회복·숙취해소·미용 용도로도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체액 불균형 교정 효과···1830년대 콜레라 환자 살린 일등공신이미지투데이[서울경제] “진작 맞을걸.

프리미어리그 첫 시즌,경기주택도시공사가 참여하는 공공참여형 가로주택정비 사업은 소규모주택정비 사업의 하나로 조합 단독이 아닌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책임 준공을 위한 단독 시행자 또는 조합과 함께 공동 시행자로 참여해 사업을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