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자지】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시청자수|르아브르 축구

NoiseAware Blog

르아브르 축구

【하자지】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시청자수|르아브르 축구

하자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토균 배양 검사 등 정확한 확진 파악하기 위해 조사 나서

전문가 “폐렴,혈액 등 매개로 감염될 경우 30~60% 치명률"

1급 법정감염병으로 지정된‘야토병(野兔病)’의심 환자가 수도권에서 발생했다.
 
야토병은 병원체인 야토균,즉 프랜시셀라 툴라렌시스(Francisella tularensis)라는 균을 들토끼나 다람쥐,하자지너구리 등 설치류,하자지개·고양이에서 흡혈한 진드기,모기 등을 통해 사람에게 옮기는 감염병이다.
 
만약 확진 판정이 나올 경우 2006년 법정 감염병 지정 이후 첫 번째 사례다.보건당국은 야토균 배양 검사 등 정확한 확진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에 나섰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7일 중앙일보와 질병관리청과 경기도 등에 따르면,지난 6일 수원시 한 병원에 입원했던 20대 남성 A씨에 대한 병원 자체 야토균 배양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한다.
 
그는 지난달 24일 집 근처 소곱창 식당에서 소 생간을 먹고 사흘 뒤 복통과 발열 증상을 호소하다가 같은 달 29일 이 병원에 입원했다.진단명은 결장(대장)염이었으나 혈액을 통한 야토균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보건당국에 보고됐다.A씨는 발열 등 증상이 사라져 입원 나흘 만인 지난 2일 퇴원했다.
 
병원균을 가진 야생동물 또는 그 사체를 만지거나 날것으로 섭취했을 경우 감염될 수 있는데,분말(에어로졸) 형태로 폐에 감염될 경우 치명률이 60%에 달해 2006년 제4급 법정감염병 지정 4년 만인 2010년 제1급 법정감염병 및 생물테러감염병으로 지정됐다.
 
국내 확진 보고는 1996년 12월 경북 포항에서 야생 토끼를 요리하던 중 감염된 사례가 유일하다.보건당국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는 연간 50만건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됐으며,하자지미국에선 1950년대 전에 매년 1000건이 발생했다.지난 2019년 스웨덴에선 골프장 주변에서 모기 매개로 약 979명이 감염된 사례도 있었다.사람 간 전파 사례가 보고된 적은 아직 없다.
 
전문가는 “폐렴이나 혈액 매개로 감염될 경우 30~60%의 치명률을 보이나 진드기에 물려 피부로 감염된 경우 등 전체적인 치명률은 8% 수준”이라며 “분말로 야토균을 살포해 흡입하게 되면 생물테러무기로 쓰일 수 있어 1군 법정감염병으로 지정돼있다”고 설명했다.
 
야토병 의심 보고를 받은 질병관리청은 지난 6일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에 혈청 검사를 의뢰했다.최종 확진 판정엔 최소 5일이 소요된다고 한다.

하자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하자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글로벌 파운드리 업계 1위인 대만의 TSMC와 2위 삼성전자가 내년에 2나노 공정을 개발한다는 목표와 비교하면, 인텔이 초미세 공정에선 다소 앞선 것으로 풀이됩니다.

하자지,임형남 새건축사협의회 회장(가온건축 대표)은 “시흥시 문화원 공모전 건은 우리나라 공공건축물이 왜 후지게 지어질 수밖에 없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 일침을 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