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룰렛 사이트】- 일본프로야구 포스트시즌

NoiseAware Blog

리썰 아이템 슬롯

【룰렛 사이트】- 일본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룰렛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공위성 기업 10여곳과 간담
기업들 규제개선 필요성 강조
尹 청장 "산업계와 소통 강화"

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이 12일 경남 사천시 청사에서 인공위성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관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 제공=우주항공청
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이 12일 경남 사천시 청사에서 인공위성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관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 제공=우주항공청
[서울경제]

우주항공청이 민간 중심의 우주 생태계 조성을 위해 인공위성 관련 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위성 산업 정책 방향을 논의했다.우주항공청은 미국의 절반 수준으로 평가받는 국내 우주항공 기술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민간 주도형 우주사업으로의 전환이 필수적이라는 판단 아래 민간기업과의 소통 면적을 넓히고 있다.

우주항공청은 12일 경남 사천시 청사에서 윤영빈 청장 주재로 인공위성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4일 우주수송(발사체)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우주항공청 개청 이후 첫 기업과 대화 자리를 마련한 데 이어 두 번째 간담회다.

간담회에서 윤 청장을 비롯한 우주항공청 간부들은 민간이 주도하는‘뉴 스페이스’시대에 대비해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우주항공청은 정부의 우주항공 분야 정책 방향을 설명하면서 민간과의 협력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윤영빈(왼족 두번째) 우주항공청장이 12일 경남 사천시 청사에서 인공위성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관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 제공=우주항공청
윤영빈(왼족 두번째) 우주항공청장이 12일 경남 사천시 청사에서 인공위성 부문 기업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민·관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사진 제공=우주항공청


이번 간담회에는 서영수 KT샛 대표,최명진 한컴인스페이스 대표,룰렛 사이트김지홍 한국항공우주(047810)산업(KAI) 전무,룰렛 사이트최성환 한화시스템(272210) 전문위원,룰렛 사이트김종필 LIG넥스원(079550) 상무 등을 비롯해 쎄트렉아이(099320)·솔탑·AP위성(211270)·제노코(361390)·져스텍 등 10여 개의 위성 관련 주요 기업 대표·임원이 참여했다.우주항공청에서는 윤 청장을 비롯해 존 리 우주항공임무본부장과 노경원 차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 기업은 위성 개발(KAI),초소형·나노 위성(나라스페이스),위성통신(KT샛·한화시스템),자세 제어 시스템(져스텍) 등 민간 우주 분야의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기업 관계자들은 국가 우주개발 사업에 참여하고 있거나 참여했던 경험 등을 바탕으로 위성 산업 발전을 위한 정부의 지원책 강화와 규제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일부 기업은 기업 주도형 프로젝트 확대 등을 건의했다.이에 윤 청장은 “우주항공 5대 강국 목표 달성을 위해 우주항공 산업에 대한 정부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미 관련 생태계가 활발히 형성 중인 위성 분야 산업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현장과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항공청은 정부와 국책연구기관 중심으로 이뤄져 온 우주항공 기술 개발을 민간 중심으로 전환해야 진정한 기술 선진국 대열에 오를 수 있다고 보고 있다.차세대 발사체 개발 등 우주항공청이 핵심 임무 과정에서 확보한 기술을 적극적으로 민간에 전해 기술력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

우주항공청은 현장 중심의 정책 개발을 위해 향후 우주과학 탐사와 항공 혁신 등 각 부문별로 산업계 간담회를 이어갈 방침이다.우주항공청 관계자는 “현장 중심의 정책 개발을 위해 산업계와 지속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룰렛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룰렛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면 야권 연합 INDIA는 모두 234석을 확보하며 5년 전 대비 세를 불렸다.

룰렛 사이트,‘현역 불패’ 전봉민 누른 ‘친윤 불패’ 장예찬부산 연제 이주환도 김희정에 밀려동래도 1차 승리 확정 못해 ‘현역 악몽’부산 외 지역선 현역 강세 두드러져전직 시장 대결 울산남을 김기현 승리울주 서범수 이겨 ‘형제 공천’ 진기록사천남해하동 3자 경선 서천호 승리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공천 결과를 발표하는 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