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캔자스

NoiseAware Blog

군인 게임

캔자스

캔자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美 대선 TV토론,바이든 vs 트럼프 재대결의 파장
유권자 67% 트럼프 우위 평가,경제와 국경 통제 이슈가 핵심

미국 대선의 본격적인 서막을 알린 첫 TV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CNN 스튜디오에서 격돌했습니다.이번 토론은 경제,낙태,불법 이민,외교,기후변화,우크라이나 전쟁 등 다양한 주제를 두고 치열한 논쟁이 벌어졌습니다.CNN 여론조사 결과,캔자스67%의 유권자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토론 성적이 더 우수했다고 평가했으며,캔자스악시오스의 조사에서는 60%의 응답자가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교체를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제와 국경 통제 문제는 이번 토론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바이든 대통령은 80만 개의 제조업 일자리 창출 등 자신의 임기 내 성과를 강조했으나,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정부 하의 인플레이션 문제와 불법 이민자 문제를 집중적으로 비판했습니다.또한,트럼프 전 대통령은 10% 보편 관세 부과와 트럼프 감세안 연장을 주장하며 경제 회복에 대한 자신만의 해법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토론 이후 각 후보가 당선될 경우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업종에 대한 분석도 이루어졌습니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이 높아질 경우,빅테크,보안 및 방산,전통 화석에너지 업종,그리고 제약업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반면,바이든 대통령이 재선될 경우 친환경 에너지,2차전지 관련 업종,헬스케어 서비스,그리고 인프라 산업이 수혜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론 이후 미증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우위 평가와 인플레이션 우려가 반영되어 은행주를 중심으로 상승세를 보였으나,신재생에너지와 대마초 주식은 하락했습니다.다음 토론은 오는 9월 10일에 ABC방송이 주관할 예정입니다.


김지윤 외신캐스터

캔자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캔자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의혹이 확산하자 B 청장은 "(사진 촬영 당일) 고향 선배가 사무실에 잠깐 방문하겠다고 했는데 선배와 그의 아들, 아들의 친구 A씨가 함께 왔다"면서 "A씨를 만난 것은 그때가 처음이며, 사진을 찍을 당시 A씨가 코인 사기 사건으로 조사받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다"고 해명했다.

캔자스,세계 곳곳에서 800여 건의 봉사 활동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