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박성결 - Slot=2024-10-28%2Fiishve.html

NoiseAware Blog

도박 공익광고

박성결 - Slot=2024-10-28%2Fiishve.html

박성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9일 광주와 전남 일부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인가운데 광주 서구 화정동 한 거리에서 시민들이 빗속에 조심스럽게 걷고 있다.2024.6.29/뉴스1 ⓒ News1 김태성 기자
29일 광주와 전남 일부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인가운데 광주 서구 화정동 한 거리에서 시민들이 빗속에 조심스럽게 걷고 있다.2024.6.29/뉴스1 ⓒ News1 김태성 기자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자치도는 29일 6개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표됐으며,박성결호우 예비특보 단계에서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선제적 가동했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29일부터 30일까지 50~100㎜,많은 곳은 120㎜ 이상의 강수량이 전망되고 있다.

특히 강한 비가 전망되는 상황으로 현재는 둔치주차장,지하차도,하상도로,박성결하천변 산책로,계곡 등과 같이 물이 빠르게 불어나 인명피해 예상 지역에 대해 사전통제와 공사 현장,박성결배수로 점검 등 선제 대응을 실시하고 있다.

또 최근 6·12 부안 지진 이후 약화한 지반으로 산사태 등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징후 발견 시 선제적 대피를 실시할 계획이다.

집중적 강한 호우로 인한 급류 발생 우려로 수변,계곡 등 야외활동과 논 물길 정비와 같은 농업시설 정비를 위한 외출 자제를 권고했다.

윤동욱 도민안전실장은 “계곡,하천의 상류에 내리는 비로 인해 집중 호우로 수위가 급격하게 상승할 우려가 있으니 야영을 자제하고 하천변 산책로 또는 지하차도 등은 고립될 수 있어 출입 금지와 야외활동 자제를 바란다”면서 “특히 부안 지진이 발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지반 약화로 산사태가 발생하기 쉬우니 땅울림,경사면에서 물 솟구침 등 전조 증상이 발견되면 즉시 대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북자치도는 이날 오후 6시까지 전주,군산,김제,익산,완주,진안 등 6개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됐다.

재난안전대책본부는 비상 1단계 운영하고 있으며,30일까지 많은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됨에 따라 상황을 주시하며 실·국 및 시·군과 함께 재난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지속해서 대비할 계획이다.

박성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박성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비대위원은 '빅5' 병원 전공의 대표자 등 7명으로 결정됐다.

박성결,그는 딸과 함께 포스트잇에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서이초 선생님의 순직을 인정하세요'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