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자연수|【a 붙이는 경우】

NoiseAware Blog

알메리아 대 셀타 비고

자연수|【a 붙이는 경우】

자연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별자치도 자치분권 확보 등 6개 분야
김진태 지사,전북도청 공직자 대상 특별 강연도

김진태 강원도지사(오른쪽)가 김관영 전북도지사와 11일 전북도청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강원도
김진태 강원도지사(오른쪽)가 김관영 전북도지사와 11일 전북도청에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강원도
[서울경제]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1일 전북특별자치도를 찾아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김 지사는 전북도청 공무원 500명을 대상으로 한 특강에서 함께 특별자치시대를 열자고 제안했다.

강원자치도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지역 주도형 상향식 특별자치도로 강원과 전북이 공통된 가치와 목표를 공유하고 6개 분야에 대해 상호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특별자치도 성공 실현을 위한 자치분권 확보 △특별법 체계 개선을 위한 학술교류 및 입법활동 강화 △국토종합계획 수립(변경)시 특별자치도권역 반영 △문화 및 산악관광 활성화 △청소년 교류 활성화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홍보 협조 등이다.

분야별 세부 협력방안은 향후 실무자 간 상호 협의를 통해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지금까지 전북과 강원은 세미나,워크숍 등 지속적인 교류가 있었지만,자연수이번 협약식을 통해 함께 더욱 협력 관계가 될 것”이라며 “또 전북과 강원 국회의원들이 힘을 모아 노력을 해나간다면 시너지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 지사는 “김관영 지사의 도정 추진방향과 우리의 도정 방향이 일맥상통한다”며 “앞으로도 양 도가 협력하며 특별자치시대를 열어나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협약식 후 김 지사는 전북자치도청 공연장동으로 자리를 옮겨‘매운 맛 정치인’에서‘순한 맛 행정가’로 변화된 모습,전북과 강원의 인연,자연수강원특별자치도 출범 후 변화된 모습,자연수앞으로 특별자치도가 나아가야 할 미래 등을 제시하며 특별 강연을 진행하였다.앞서 강원과 전북은 지난 5월 '특별자치 관계관 합동워크숍'에서 특별자치도 추진상황 및 주요특례 등을 공유하고 공동 입법과제 발굴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지난 6월에는 강원·전북 연구원이 공동으로 릴레이 국회포럼을 개최하는 등 공동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자연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자연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기존 침상형 제품들의 안마볼은 위아래로만 움직였다면, 3D 엔진의 안마볼은 좌우로도 움직여 가능한 결과다.

자연수,"기업 없이는 저출생 해결 한계"… 사각지대 중소기업 집중 지원출산축하금 등 포인트 부여, 결혼·임신·출산 직원 많을수록 혜택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대체인력 지원·계약시 가점·세무조사 유예서울시가 출산·양육 친화 제도를 시행하는 중소기업에 세무조사 유예와 대체인력 파견 등 파격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