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782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자에게 과거 애정 표현이 담긴 편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는 박정현(44) 한국교총 회장이 27일 사퇴했다.
한국교총은 이날 “박 신임 회장이 사퇴 의사를 밝혔다.곧 입장문을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 회장은 지난 20일 한국교총 77년 역사상 최연소로 당선됐다.그러나 당선 이후 박 회장이 2013년 인천의 한 고교에서 3학년 담임 교사로 근무할 때 제자였던 A학생에게 보낸 부적절한 편지의 내용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었다.
그는 편지에서 A 학생을‘나의 여신님’이라고 표현하며 “(기숙사) 점호가 진행되는 동안 당신이 늘 오는 시간에 엄청 떨렸어” “주변에 있는 다른 애들이 전부 소거된 채 당신만 보였어”라고 적었다.“사랑하고 또 사랑해”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깊이 사랑해” “차에 떨어지는 빗소리,로또 782당첨번호당신의 향기” “당신을 떠올리고 사랑하고 있다” 등의 내용도 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교총 회원들은 “사퇴하지 않으면 교총 회원 탈퇴 운동을 벌이겠다” 등 박 회장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고,로또 782당첨번호결국 당선 일주일 만에 사퇴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