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세바야 수라바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bhc '핫후라이드' 올해 판매량 80% 급증
점유율도 11%로 1년 전보다 3배 늘어
양념 소스 없이 시즈닝으로 매운맛 입힌 메뉴‘매운맛’열풍에 후라이드 치킨도 매운맛이 인기를 끌고 있다.bhc치킨은‘핫후라이드’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80% 이상 대폭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bhc치킨이 올 1월부터 5월 말까지‘핫후라이드‘판매량을 집계한 결과,페르세바야 수라바야월평균 30만개를 판매해 1년 전보다 81.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전체 메뉴에서 핫후라이드의 점유율은 지난해 1월 3.5%에서 올해 5월 말 11%로 무려 3배 이상 증가했다.같은 기간 일반 후라이드 메뉴는 월평균 34만 개를 판매해 2.6% 늘었다.
bhc치킨은 핫후라이드 메뉴의 인기가 급성장한 배경으로 최근 지속되고 있는‘매운맛’열풍을 꼽았다.최근 들어‘맵파민’(매운맛+도파민)‘맵도르핀’(매운맛+엔도르핀) 같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매운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페르세바야 수라바야색다른 매콤한 맛으로 치킨이 가진 느끼함을 잡아주는‘핫후라이드’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다.
bhc치킨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핫후라이드는 양념 소스를 입히지 않고 핫 시즈닝만으로 색다른 매운맛을 완성해 후라이드 자체의 매콤 바삭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색다른 매운맛을 찾아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핫후라이드 메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메뉴 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페르세바야 수라바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페르세바야 수라바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8년 토크 예능의 내공을 풀어 놓는 디지털 스핀오프 ‘뒤풀이스타’, ‘라디오스타-마이너리그’까지 ‘라스 감성’ 가득한 마라맛 토크를 보여주며 TV-유튜브에서 쌍끌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르세바야 수라바야,유튜브 채널 ‘하누’ 캡처해명에도 네티즌들의 비판은 계속되자 결국 하누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