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LG전자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찐 팬'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는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의 첫 팝업스토어 '라이프집 집들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라이프집은 '집덕후들의 커뮤니티'를 표방해,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공유해 고객의 삶이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요리 △가드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 홈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한다.민음사,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현대그린푸드,신세계백화점 등이 LG전자와 협업하고 있고,2022년 온라인 커뮤니티로 출발해 공식 회원수 18만명을 돌파했다.이 중 2030 세대 비중은 70%를 넘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들이'를 콘셉트로 총 6층 규모로 마련됐다.포토그래퍼 임수민,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디자이너 조인혁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는 물론,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일반 회원들도 협업 파트노러 참여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스탠바이미,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틔운,슈케이스 등 집에서 취향에 맞춰 사용하는 LG전자 가전들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 카페를 주제로 전시를 연 한 회원은 "라이프집 회원들이 자주 사용하는 '혼자 즐기는 취미를 라이프집 팝업스토에서 나누고,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회원들과 직접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 깊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LG전자는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2030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라이프집 외에도 △재미 △그로로 △스탠바이미 등 총 8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이들 커뮤니티는 지난 6월 총 회원 수 50만명을 돌파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라이프집 운영 초기 기업 로고나 사명을 노출하지 않았음에도,라이프치히 대 믈라다볼레슬라프탄탄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 방식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얻어왔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플루언서 #재미 #슈케이스 #틔운 #스탠바이미 #라이프집 #그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