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김성민 기자 = 삼성전자 노동조합 조합원들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사옥 앞에서 노동조합과의 교섭을 촉구하며 문화 행사를 열고 있다.2024.5.24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이 광복절 샌드위치 연휴 기간 파업에 나선 가운데 평일인 16일 파업에 따른 생산 차질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에 따르면 전삼노는 이날 조합원에게 파업 근태를 활용하는 형태로 파업에 동참할 것을 독려했다.전삼노 조합원 수는 3만6천여명 수준으로,커리지삼성전자 전체 직원(약12만5천명)의 30% 수준이다.
다만 이날이 광복절과 주말 사이에 끼어있어 원래 휴가를 계획한 직원이 많은 만큼 생산 차질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삼노는 지난 13일 유튜브 방송에서 샌드위치 연휴 파업에 대해 "이 기간에는 오피스 인원들이 (교대 근무자들이 빠진) 생산라인에 지원을 나올 수 없다"며 "짧은 기간이지만 사측에 데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8일 총파업에 나선 전삼노는 같은 달 29일부터 사흘간 사측과 임금 인상과 성과급 제도 개선 등을 놓고 집중 교섭을 벌였지만,커리지합의점을 찾지 못한 채 최종 결렬을 선언했다.
이후 현업에 복귀한 전삼노는 삼성전자 최초 노조인 사무직노조(1노조)와 통합하는 등 몸집을 불리는 한편 게릴라식 파업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와 관련,커리지"생산 차질이 없도록 대응하고,커리지노조 파업에는 무노동 무임금 원칙을 준수할 계획"이라며 "노조와의 대화 재개 노력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리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커리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대자동차그룹은 2024년 판매량 목표치로 합산 744만3000대 달성을 제시한 바 있다.
커리지,/사진=장성민 후보 인스타 캡처비결은 낮은 자세와 겸손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