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신감의 근원 묻는 유튜버의 인터뷰에 "예수"로 화답한 모델
종교의 가르침 통해 올바른 사람으로 나아간다는 소신 밝혀
"당당한 모습 멋지다" 인터뷰 영상 본 네티즌들 감탄
[서울=뉴시스] 박민선 리포터 = "무엇이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드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한 여성의 대답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람들에게 자신감의 근원을 묻는 인터뷰를 진행해온 유튜버 데이비드 카르미(David Carmi)는 지난 5월 31일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한 동양인 여성과 인터뷰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나온 여성은 홍콩계 영국인 모델 도로시 쳉(Dorothy Cheng)이다.
데이비드는 길을 걷던 도로시에게 다가가 "걷는 모습이 멋지다,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무엇이 당신을 자신감있게 만드는가?"라고 질문하자 그녀는 "예수님이다.난 기독교인이고,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믿음이 당신의 인생이나 직업,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성격에 도움이 되었는가?"라는 질문에 그녀는 "성경 말씀에 따라 예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그것이 나를 더 올바른 사람으로 만든다"라고 답했다.
"신앙심을 갖고 싶은 사람들은 어떤 걸 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는 "지역교회에 가서 성경을 읽어라.그냥 뭐든 시작해 보라"라고 권했다.
마지막으로 데이비드가 자신감을 높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을 구하자,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도로시는 "하나님께 믿음을 갖고 마음을 꾸준히 치유하라"라고 말했다.
데이비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진 이 영상은 11일 기준 재생수 1621만회를 기록 중이다.
도로시의 인터뷰를 본 사람들은 "종교의 분야를 떠나서 그녀의 당당함이 멋지다","굳건한 신앙심 덕에 늘 축복이 있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이 올라온 날,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도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줘서 감사하다.사실 복음의 기쁨을 나누고 싶었지만,신앙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비칠지 두려웠다"고 댓글을 달았다.
이어서 "저 날 아침에도 주님께 찬양할 수 있는 담대함을 달라고 기도했다.그리고 그때 이런 기회가 왔다.하나님의 응답은 정말 놀랍다"고 후일담을 밝혔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나 페이스북에 올린 과거 발언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지난주부터 논란이 일었다.
베트남 프리미어리그 중계,여론조사 전문업체 한국리서치가 KBS 의뢰로 지난 17~19일 실시해 20일 발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서울 중·성동갑에서 임 전 실장이 민주당 후보로 나설 경우 지지율은 33%로, 윤희숙 전 국민의힘 의원(30%)보다 소폭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