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도·아사히 여론조사서 고이케 현지사 우세
“도민의 삶과 목숨을 지킬 의무가 있습니다.”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에 출마한 고이케 유리코(71) 현지사가 2일 오후 6시 도쿄 아키하바라역 광장에서 유세하며 이같이 말하자 수백명의 지지자들이 박수를 쳤다.하지만 경찰이 친 펜스 밖 시민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는 항의 시위도 이어졌다.
자신이 특별 고문을 맡고 있는 지역정당‘도민퍼스트회’의 상징색인 초록색 재킷을 입은 고이케 지사는 연설 트럭에 올라서서 약 30분간 미소 지으며 연설했다.도정에 전념하겠다던 고이케 지사였지만 선거가 일주일도 남지 않자 이날 처음 평일 거리 유세에 나섰다.
젊은층 표심을 잡기 위해 애니메이션 성지 아키하바라를 연설 장소로 선택한 고이케 지사는 저출산 대책 등 젊은층 중심의 공약을 강조했다.고이케 지사는 “만화와 게임은 큰 산업이며 이를 위해 도쿄도가 서포트하겠다”며 “출산율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29도의 습하고 더운 날씨 속에 모인 일부 시민은‘사요나라(안녕) 유리코‘극우 반대‘공약 달성률 0%’등 다양한 플래카드를 들고 연설장을 오가며 고이케 지사를 비판했다.일부 시민들은 고이케 지사가 말을 마칠 때마다 “거짓말 하지마”,인천 송도동 로또“돌아가라” 등을 외치며 거세게 항의했다.
고이케 지사의 대항마로 나선 렌호(56) 전 참의원은 이날 같은 시각 에도가와구 니시카사이역에서 거리 유세에 나섰다.그는 지난 5월 27일 “자민당이 연명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고이케 도정을 리셋하기 위해 선두에 서는 것이 나의 사명”이라며 일찌감치 선거를 준비했다.대만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렌호 의원은 모델과 뉴스캐스터 등을 거쳐 2004년 참의원에 당선되며 정계에 입문했다.이후 행정쇄신담당상과 입헌민주당의 뿌리인 민진당 대표 등을 역임했다.
간토대지진 추도문 관련해서 두 후보는 상반된 입장을 보이고 있다.아사히신문이 각 후보에게 추도문 발송 의향에 관해 묻자 고이케 지사는 “희생된 모든 분에게 애도를 표하지만 (추도문을 보내지 않는) 대응은 향후에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고집했다.반면 렌호 전 참의원은 “주최 측의 요청이 있으면 추도문 발송을 진지하게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사실상 여아 대리전으로 치러지는 만큼 각 당의 긴장감도 커지고 있다.자민당은 이번 선거에 후보를 내지 못하면서 연립 여당인 공명당과 함께 고이케 지사를 물밑에서 지원하고 있다.야당인 입헌민주당과 공산당,인천 송도동 로또사회민주당은 렌호 전 참의원을 돕고 있다.
자민당으로서는 렌호 전 참의원이 자민당 심판론을 내세운 만큼 이번 선거에서 패배 시 정권 존립의 위기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특히 최근 각종 선거에서 잇따라 패배하면서 도쿄도지사 선거 마저 지게 되면 기시다 총리의 오는 9월 자민당 총재 선거 출마도 불투명해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민심이 야당의 자민당 심판론을 받아들였다는 해석이 나오기 때문이다.
다만 고이케 지사가 현재 우세한 상황에서 자민당이 안심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온다.요미우리신문은 “자사 여론조사에서 고이케 지사가 앞서고 있어 지사를 지원하는 자민당 내 안도감이 확산하고 있다”며 “렌호 전 참의원 측은 무당파층을 유입하는 데 고전하고 있어 입헌민주당이 초조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 송도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송도동 로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실 그래서 러시아가 반발하는 거거든요.
인천 송도동 로또,보건의료노조는 입장문에서 "의대 증원 추진과 의사들의 진료 거부 등으로 대한민국 의료의 부실한 민낯이 드러남으로써 의료개혁 과제가 명확히 드러났다"면서 정책 마련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