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 뒤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신규 입원 환자가 올 들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복지부는 회의를 열고 병원에서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권고하는 등 대응책을 내놨습니다.
구승은 기자입니다.
◀ 리포트▶
8월 둘째 주 코로나19에 감염돼 병원에 입원한 환자 수는 1천357명으로,올해 들어 최대 규모를 기록했습니다.
일주일 전보다는 1.6배,미시 뒤태2주 전과 비교하면 2.9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4주 전 입원 환자수가 226명이었으니,미시 뒤태한 달 만에 6배가 급증한 셈입니다.
중·경증을 막론하고 응급실을 찾은 코로나19 환자는 지난 6월 2천240명에서 지난달 1만 1627명으로 5.2배 늘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 사용량도 6월 넷째 주 1천272명분에서 지난달 다섯째 주 4만 2천여 명분 이상으로 늘었습니다.
질병관리청은 지난 2년간 여름철 코로나19 유행추세를 고려했을 때,당분간 입원환자수 상승세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어제 조규홍 장관 주재로 질병청,미시 뒤태국무조정실 등 관계부처와 합동회의를 열어 대응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의료대응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과거 코로나19 거점 전담병원으로 운영된 공공병원 등을 중심으로 여유 병상을 확보하고,지역별 진료 협력병원 목록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또 중환자 발생 상황에 따라 국립중앙의료원에 공동대응 상황실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의료기관이나 요양병원 등 감염취약시설에선 종사자와 방문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는 쪽으로 지침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아울러 예비비 확보 후 코로나 치료제를 긴급 추가 구매해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구승은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미시 뒤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시 뒤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국교원대학교가 우리나라 교육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도 당부했다.
미시 뒤태,시청자들은 "송하윤 근육들한테도 출연료 따로 챙겨줘야할 듯" "울때도 진짜 우는지 눈코입 다 빨개지더라" "입은 웃고 있는데 눈은 차가운 소시오패스적인 악랄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특유의 얼굴까지 선보인다" "쓰레기 남편 역의 이이경 죽는데도 잘생겼네" "박민영으로 시작해 송하윤 이이경으로 끝난 드라마" "하드캐리하는 빌런들 속에 보아 연기가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