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게임차 계산 방법
경기 동북부-강원에 한파주의보
서해안 눈비… 내일 강원 등 확대
기상청은 “18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이 영하 6도까지 떨어지고 경기 파주시와 강원 철원군 등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는 등 강추위가 예상된다”고 밝혔다.한낮에도 기온은 0도 안팎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17일 밤 경기 동북부 및 강원 지역에 한파주의보를 발령했다.한파주의보는 아침 최저기온이 전날보다 10도 이상 떨어져 3도 이하이고 평년기온보다 3도 이상 낮을 것으로 예상될 때 발령된다.추위는 19일까지 이어진다.19일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과 파주의 경우 전날과 같은 영하 6도와 영하 12도로 예상된다.다만 낮 최고기온은 다소 오르며 전국적으로 3∼10도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서해안을 중심으로 눈이나 비도 내리겠다.17일 밤부터 충남과 전북 서해안 등을 중심으로 시작된 눈 또는 비는 19일까지 강원,남부 지방 등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예상 적설량은 충남 서해안과 광주는 1∼5cm,야구 게임차 계산 방법강원 산지와 전북 서해안은 3∼10cm,제주 산지는 5∼15cm 등이다.기상청은 “18일 강원 영동 남부와 전북 서해안,야구 게임차 계산 방법전북 남부 내륙,야구 게임차 계산 방법제주 산지에 시간당 1∼2cm의 많은 눈이 내리면서 대설 특보가 내려질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