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산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대 증원 재논의·필수의료패키지 수정·행정명령 취소 등 요구
"16일 23시까지 답 달라…미수용 시 18일 휴진 후 무기한 휴진"
대한의사협회(의협)는 16일 의대 증원 재논의를 포함한 3대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하고,타산하다정부가 이를 받아들이면 앞서 예고한 '18일 집단 휴진' 보류 여부를 전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겠다고 밝혔다.수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18일 전면 휴진하고 무기한 휴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의협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 중단 등 3가지 대정부 요구사항을 제시했다.그러면서 정부가 세 가지 요구에 대해 16일 23시까지 답을 줄 것을 요구했다.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고,타산하다받아들여지지 않으면 18일 전국적인 집단 휴진,타산하다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을 벌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부는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열고 "의사 집단행동 장기화로 국민의 의료 이용 불편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대한의사협회(의협) 등에서 집단 진료 거부 결정을 강행하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한덕수 중대본부장은 이날 회의에서 ""복귀하는 전공의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불이익도 없을 것이지만,타산하다헌법과 법률에 따른 조치를 아예 없던 일로 만들어달라는 요구는 받아들이기 어렵다"며 "의료계가 무리한 요구를 거두고 의료 개혁에 동참해 주체이자 브레인이 돼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했다.
타산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타산하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중국은 또 선박이나 자동차 부품, 의료기구, 방탄복 등에 쓰이는 초고분자 폴리에틸렌 섬유 관련 품목과 생산 기술도 수출 통제할 방침입니다.
타산하다,신고자는 북한에서 보낸 대남 오물풍선으로 보고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