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해당 지점으로 발령…서류 위조해 대출금 빼돌려
대출 과정서 이상 징후 포착,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A씨에 소명 요구하자 자수
우리은행에서 100억원가량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는 직원이 경찰 조사에서 “횡령 금액 대부분을 가상화폐에 투자했다”고 진술해 경찰이 집중 수사 중이다.
1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우리은행 김해 지점에서 근무했던 30대 직원 A씨가 전날 자신이 횡령을 했다며 경찰에 찾아와 자수했다.
조사 결과 A씨는 다른 지점에서 근무하다가 지난해 초부터 김해 지점에 발령받아 근무해왔던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횡령 금액 대부분을 가상화폐에 투자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이 파악한 횡령금은 100억원대인 것으로 확인됐다.
우리은행이 모니터링을 통해 대출 과정에서 이상 징후를 포착,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A씨에게 소명을 요구하자 자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60억원가량의 손실을 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경찰은 횡령 과정에서 공범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수사하는 한편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앞으로도 ‘쉬운 배달앱 사용법’을 통해 배달앱을 더 적극적으로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해외파 공격수 국내파 수비수,]금융감독원은 이런 종목들에 대해 시세조종 정황이 있는지, 특별단속을 실시하고 투자자들에게도 신중한 투자를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