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2차 예선 g조 베트남 경기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테헤란에 걸려 있는 새 하마스 수장 야히야 신와르의 사진 [사진 제공: 연합뉴스]
이란 고위 당국자들이 가자지구 휴전만이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보복을 늦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이란의 고위 당국자인 3명의 소식통은 이번 주 재개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자지구 휴전 협상에서 도출되는 합의만이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직접 보복을 자제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은 하마스의 이스마일 하니예가 지난달 31일 테헤란에서 암살되자 이스라엘을 배후로 지목하고 보복을 예고해왔습니다.
소식통 중 한 명인 이란의 고위 안보 당국자는 이란은 가자지구 협상이 실패하거나 이스라엘이 협상을 지연시키고 있다고 판단될 경우 레바논의 무장정파 헤즈볼라 등 중동 내 동맹들과 함께 직접 공격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소식통들은 이란이 대응에 앞서 휴전 협상을 얼마나 지켜볼 것인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월드컵 2차 예선 g조 베트남 경기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2차 예선 g조 베트남 경기 시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반면 유니레버의 라이벌 P&G는 기존 식품과 화장품 분야를 줄이고 적극적 투자로 헬스케어와 가정용품 수요를 빨아들이면서 오히려 몸집을 키웠다.
월드컵 2차 예선 g조 베트남 경기 시간,이 글은 참여연대 소식지 <월간참여사회> 2024년 6월호에 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