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한화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충남도는 올 연말까지 전월세 계약 경험이 부족한 도내 청년을 대상으로‘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는 도내 거주하거나 거주 예정인 청년에게 주택 안심계약 상담사(공인중개사)가 주택 전월세 계약 관련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업이다.주택 안심계약 상담사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남도회가 추천한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 47명으로 구성됐다.
상담사는 청년들이 이중계약,두산 한화 경기깡통전세 등 전월세 계약 과정에서 부당한 일을 겪지 않도록 상담해 주고,임대차 계약 시 등기부등본,두산 한화 경기건축물대장 등 서류 점검을 도울 예정이다.
또 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 정책 등을 소개하고,두산 한화 경기이미 임대차 계약을 한 상황이라면 계약 만료 시 보증금 반환 등을 위해 필요한 절차와 주의 사항을 안내한다.집을 보러 갈 때 동행해서 주택 상태를 점검하고 주거 환경 관련 조언도 해줄 계획이다.
시·군·구 담당자에게 전화하거나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되며,두산 한화 경기상담사와 일정을 협의해 전화나 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상담 시간 외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사와 협의해 일정 조율이 가능하다.
앞서 도는 상담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상담사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을 진행했다.임택빈 도 토지관리과장은 “이번 서비스가 지역 청년이 안심하고 주거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청년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행사 시 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지난 8∼9일 공주대 일원에서 개최한‘2024 충청남도 드론 챌린지 대회’에 주택 안심계약 도움서비스 홍보관을 설치하고 도내 청년들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두산 한화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두산 한화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은 관계자는 “생각했던 것보다 시장금리가 많이 떨어졌다”고 평가했다.
두산 한화 경기,"식당서 아이 다친 적도…그래도 '예스 키즈존' 바꾼 이유는"뉴스 기사지자체가 지원하는 아동 친화 점포매장 등록 시 지원금 30만원, 인증스티커 제공업주 "안전사고 걱정된다" 입 모아"출생률 심각…장기적으론 노키즈존이 없어져야"중구의 한 곰탕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