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3차 예선 일정
NO.2: 월드컵 3차예선
NO.3: 월드컵 3차 예선 결과
NO.4: 월드컵 3차 예선 순위
NO.5: 월드컵 3차 예선 경기 일정
NO.6: 월드컵 3차 예선 조별 순위
NO.7: 월드컵 3차 예선 경기 결과
NO.8: 월드컵 3차 예선 조 편성
NO.9: 월드컵 3차예선 인도네시아
NO.10: 월드컵 32강
'정치활동 금한다' 포고령 1호 발표
[파이낸셜뉴스] 12·3 비상계엄 사태 당시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됐던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이 구속됐다.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17일 내란중요임무종사 등 혐의를 받는 박 총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고 밝혔다.
박 총장은 지난 3일 계엄 선포 직후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됐다.모든 정치활동을 금한다는 등의 위헌적 내용이 담긴 포고령 제1호도 박 총장의 명의로 발표됐다.
특수본은 지난 14일 박 총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고,월드컵 3이튿날 내란중요임무종사와 직권남용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이날 박 총장은 영장실질심사를 맡은 중앙지역군사법원에 심사를 포기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특수본은 김용현 전 국방부장관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해 발부받은데 이어 여인형 국군 방첩사령관,월드컵 3곽종근 육군 특전사령관,월드컵 3이진우 수도방위사령관의 신병을 확보했다.
월드컵 3차 예선 결과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훈련병 사망사고 발생한 육군 12사단에 소속된 한 훈련병 부모가 군기훈련(얼차려)을 지시한 중대장에 대해 사실상 고문을 한 것이라며 엄벌을 촉구했다.
월드컵 3,7일(현지 시간) 기준 뉴욕상품거래소에서 4월 인도분 금 선물 가격도 6거래일 연속 오르며 온스당 2165달러에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