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 칠곡군의 한 아파트에서 입주민 90%가 태극기를 내건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요즘 국경일에 태극기를 계양하는 모습이 많이 사라진 가운데 이례적이라는 평가다.해당 아파트는 6·25 전쟁 중 북한군의 남하를 막기 위해 폭파했던‘호국의다리’와 순국선열을 기리는‘애국동산’인근에 위치해 있다.
16일 칠곡군에 따르면 광복절을 맞은 15일 칠곡군 왜관읍 무성아파트는 192세대 가운데 176세대가 베란다에 태극기를 내걸고 있었다.
징검다리 휴일을 맞아 휴가를 가거나 이사 등의 이유로 집을 비운 세대를 제외하면 사실상 모든 세대가 태극기 게양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태극기 달기는 김금숙(60) 석전리 이장의 제안으로 시작됐다고 한다.여기엔 김 이장의 의견에 적극적으로 찬성한 반장들과 두 팔을 걷고 동참한 주민들이 있었다.
김 이장은 "처음에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를 달자는 제안에 주민들의 반응이 좋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모든 세대가 웃음으로 화답하며 동참했다"고 전했다.
이들의 노력에 한국자유총연맹 칠곡군지회는 태극기를 무료로 배부하며 힘을 보태 광복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6·25전쟁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대한민국을 구한 호국의 도시를 살아가는 후손답게 태극기 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군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국경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태극기가 좀 더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wac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dwa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력이 된다면 위 A씨와 부산 노부부처럼 연금 수령시점을 조금 늦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dwac,/사진=뉴스1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고와 관련해 숨진 훈련병 동료 가족들이 사고가 명백한 고문과 가혹행위에 의한 것이었다며 중대장 처벌에 대한 목소리를 높였다.